본문 바로가기
▶도쿄 워킹홀리데이◀

일본 워킹홀리데이 D+92~3 하양하양 길냥이와 힐링

by KaNonx카논 2016. 7. 13.
반응형

볼쇼이 서커스단

 

일본 워킹홀리데이 D+92~3 하양하양 길냥이와 힐링

 

7월 12일, 회사 누나의 부탁으로 목요일부터 월요일까지,

 

누나의 지인의 아들(고 2)을 맡아서 재워주게 되었네요

 

순수한(?) 아이에게 악영향을 끼치진 않을까 조금 불안하긴 하네요 ㅋㅋㅋ

 

요건 볼쇼이 서커스단의 표입니다!

 

이것도 역시 누나가 주신겁니다 ㅠㅠㅠ 언제나 신세지고 있네요

 

7월 18일의 표라고 하는데요

 

서커스는 처음이라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오기쿠보 역

 

어라, 그러고보니 사진을 하나도 찍어 놓지 않았네요

 

그런고로 오늘도 어김없이 오기쿠보의 석양 사진

 

어제는 내가 뭘 했더라 고민고민을 해봐도 떠오르지 않는 기억.. ㅠㅠ

 

길고양이 길냥이

 

오늘도 지정석에서 사람의 손길을 기다리는 흰 길냥여사!

 

오늘은 뭔가 가져왔냥?

 

길고양이 길냥이

 

미안, 거지라서 아무것도 줄게 없다...

 

길고양이 길냥이

길고양이 길냥이

 

먹이가 없는걸 알고 자리를 살짜기 피하시는 길냥 주인님

 

길고양이 길냥이

 

돈 없는 집사는 필요없다냥

 

길고양이 길냥이

길고양이 길냥이

 

그래도 요렇게 요렇게 손길은 또 허락하시네요

 

오구오구 하고 쓰다듬다 살짝 물렸지만

 

녀석이 힘조절을 해서 아프진 않았어요!

 

 

밥 해먹기 귀찮을땐?! 텐동 각이지요~!

 

매달 18일이 텐야의 날이라고해서 500엔의 텐동을 370엔으로 할인하는데

 

마침 딱 볼쇼이 서커스를 보러갈 날이군요

 

오늘도 텐동은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무슨상품이 있는지만 잠~깐 보러간 긴시쵸 타이토 게임센터

 

원피스 필름 골드 버전의 루피와 악당 캐릭터의 피규어가 나와있네요!!!

 

루피는 엄청 갖고싶지만, 참아야... 하느니라.... .ㅠㅠㅠㅠ

 

2016/06/21 - 원피스 최신 극장판 '원피스 필름 골드' 티켓 이벤트!

 

 

그리고 현재 매우 핫한 포켓몬 go 에서는 앞선 게시글에 말했듯

 

피카츄를 잡았습니다.

 

2016/07/13 - 포켓몬 go 피카츄 잡았다! 일본 도쿄에서 플레이 중

 

아직 튜토리얼밖에 할 수 없습니다만,

 

구글에서 48시간 후에는 아시아 서버를 오픈한다는 희소식을 발표했으니

 

이제 한국에서도 일본에서도 자유로이 포켓몬을 잡을 날이 오겠군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