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워킹홀리데이◀

일본 워킹홀리데이 D+87 칠월칠석 스위츠 & 스톰트루퍼

by KaNonx카논 2016. 7. 9.
반응형

마파두부

 

일본 워킹홀리데이 D+87 칠월칠석 스위츠 & 스톰트루퍼

 

마파두부 덮밥으로 시작하는 7월 7일의 워홀일기입니다.

 

그러고보니 견우와 직녀가 만나는 칠월 칠석이군요!

 

현실은 로맨스라고는 눈꼽만치도 없는 생활인데다 썸도 없는 회색빛의 나날입니다.

 

타나바타에다가 로또 1등 당첨되게 해 주세요라고 적어버려야지

 

에드윈 원피스 콜라보

에드윈 원피스 콜라보

 

원피스와 청바지 브랜드 에드윈과의 콜라보도 시작되는 모양이네요~!

 

루피, 에이스, 트라팔가 등등 캐릭터의 모티프를 따서 청바지를 디자인 한 걸 예판하나봅니다.

 

7월 중순부터 예약 시작이지만 발송은 10월이 될 것 같더군요

 

트라팔가나 조로의 디자인이 너무나 멋집니다만 11,880엔이라니....

 

......하나 사버릴까..?

 

에반게리온 노트

 

빵 두개를 사고 기어이 에반게리온 x 고질라 콜라보의 노트를 받았습니다!

 

고질라 인형을 껴안고 있는 아스카쨩!!

 

뒷면은 레이가 장식하고 있습니다.

 

에반게리온 노트

 

에반게리온 노트의 속은 카오루와 신자가!!

 

이걸 표지로 내 달라고 제작사 아저씨들아!!!! ㅠㅠㅜㅜ

 

카오루x신지는 사랑입니다 여러분 ㅠㅠ ㅋㅋ

 

그런데 역시 장 수가 10장도 채 안되어 노트의 기능에는 충실하지 못합니다.

 

오로지 디스플레이용

 

오기쿠보 스즈란도오리

 

오랜만에 찍은 오기쿠보의 스즈란도오리

 

방울꽃 모양의 가로등에 불이 켜지는 것을 보면서

 

오늘 하루도 끝났다는 것을 느끼지요

 

츠케멘

 

오늘 저녁은 누나에게서 받은 좋은 면발로 츠케멘을 해 먹었습니다!

 

300엔 짜리 면을 1분간 삶고 츠유를 사서

 

쪽파, 양파, 마늘 써리 옇고

 

면으로는 모자랄 것 같아서 고기도 구웠습니다.

 

졸맛 굳맛!

 

여름에 입맛없을 때 해멱으면 딱 좋네요 ㅎㅎ

 

...물론 밥 하는 것 보다 수고가 덜 들어서 좋기도 하구요

 

타르트

 

디저트는 긴시쵸 테라리움에서 사온 타르트!

 

믹스 프루츠 타르트! 치즈도 듬뿍 들어있고

 

과일이 넘나 상큼해서 한 입 베어먹을 때 마다 기분이 좋아져요 ㅎㅎ

 

스톰트루퍼

 

오늘도 가버렸습니다. 오기쿠보 남코....

 

그래도 오늘은 500엔 안에 스톰트루퍼 피규어를 뽑았어요!

 

오직 제국의 스톰트루퍼만이 이런 뽑기를 할 수 있지!

 

짧은 권총과 조금 긴 총의 파츠가 있네요

 

피규어

 

요건 친구가 뽑은 쪽

 

어쩐지 칸코레의 피규어가 많은데, 친구는 칸코레에 대해서 모르나 봅니다 ㄷㄷ

 

일단은 우익이라고 말해도 뽑기 쉬운걸 뽑을 뿐이라니... 음

 

원피스 루피 열쇠고리

 

쵸파에 이어 아이스크림 두 개를 먹고 받은 원피스 루피 열쇠고리!

 

이러다 정말 다 모아버릴 기세인데요?ㅋㅋㅋㅋ

 

일단 요거는 새로 산 크로스백에 매달아 둘 예정입니다.

 

가리가리군도 먹고 열쇠고리도 받으니 좋긴하지만, 이래도 되나 싶긴 합니다 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