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워킹홀리데이◀

일본 워킹홀리데이 D+110 도쿄는 다시 염천하로

by KaNonx카논 2016. 7. 31.
반응형

 

일본 워킹홀리데이 D+110 도쿄는 다시 염천하로

 

제목을 적고 보니 무슨 대하드라마의 소제목 같네요

 

인생이 대하드라마라면 저는 어느정도의 인물일까요?

 

산 속에 살면서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로다 하는 엑스트라 선비 A?ㅋㅋ

 

잠시 잠깐 헛소리였습니다^

 

 

토요일부터 다시 더위가 시작되는군요

 

햐... 이거 낮에 나가다가는 정말 한 줌 재가 되어버릴 정도로 뜨겁습니다 ㅠㅠ

 

계속 물을 부어서 온도를 낮춰보려하지만, 부은지 5분만에 완전증발해버리는 무서운 도쿄 날씨

 

 

오기쿠보

 

그래서 역시 놀러나오려면 밤에 놀러나와야지요

 

주말 한정으로 야행성이 되는 것도 나쁘진 않죠? ㅎㅎ

 

오기쿠보의 저녁 모습

 

한가롭군요 한가로워요~

 

항상 생각하지만, 신오오쿠보처럼 번잡했더라면 도저히 못 살았을겁니다 ㅠㅠ

 

에비스 상

 

월급도 받았겠다 오늘은 작당하고 루미네에서 옷 좀 사려고 합니다.

 

루미네 앞의 에비스 상이 참 투실해 보이는군요

 

포켓몬 고에서는 요게 포케스탑이 되어있습니다 ㅋㅋㅋ

 

아무튼 마침 타운세븐이 할인하길래

 

7부 청남방과 500엔짜리 체크무늬 바지, 그리고 900엔 벨트를 샀습니다!

 

7부 남방이 가지고 싶었긴 했는데 마침 세일을 할 줄이야!

 

참 이래서 사람은 부지런해야 되나봅니다 ㅋㅋㅋ

 

스키야

 

멋지게 쇼핑을 마치고 난 후에, 저녁은 역시나 스키야에서 냠냠

 

새로 나온 스태미너 야채볶음이라고하는데

 

맛은 그렇게 없었습니다.

 

오직 오오모리가 무료라고해서 먹어봤지만, 차라리 일반 규동이 더 맛납니다 ㅋㅋ

 

 

이런... ㅠㅠㅠ

 

오늘부터 모노가타리 시리즈의 시노부 피규어가 복권으로 나오는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근디... 벌써 A, B, C 상품을 전부 누군가가 가져가 버렸군요 ㅠㅠㅠㅠㅠㅠㅠ

 

하.. 나도 C 노리고 있었는데

 

역시 일본은 덕질에 미친(?) 사람이 많나봅니다. 강적들이야 아주 ㅠㅠ

 

아무튼, 쓸데 없는 소비를 하지 않게 해주신 아무개 씨에 대해서 감사하며,

 

이번달은 조금이라도 아껴 보려합니다!

 

아, 물론 맛있는거 먹고, 피카츄 대량발생 이벤트에는 갈겁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