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워킹홀리데이◀

일본 워홀 D+112 월요일, 루미네 쇼핑

by KaNonx카논 2016. 8. 2.
반응형

 

일본 워홀 D+112 월요일, 루미네 쇼핑

 

변변찮은 도쿄 워홀러의 월요일입니다.

 

긴시쵸 역에서 오랜만에 카레빵 냠냠~!

 

아침엔 역시 빵이죠!

 

...근데 가끔 제대로 된 아침이 먹고 싶긴 합니다.

 

 

여기 있었구나 요 깡패 고양이같으니..!

 

사진 찍는다고 살짝 카메라 들이댔더니 저렇게 노려보는거 봐... ㅠㅠ

 

그래 너 안건든다 안건드려! ㅋㅋ

 

 

비내리는 점심시간,

 

비와 맑음의 경계선이 명확히 보이는군요

 

집에 널어놓은 빨래를 생각하면서, 이 비는 지나가는 소나기이길 바래봅니다.

 

 

오늘 점심은 화사 옆 도시락집에서!

 

밥을 뺀 가격이 370엔에다가, 매일매일 반찬도 바뀌니 메뉴 걱정 할 필요두 없구요 ㅋㅋ

 

오늘은 해초 볶음에다가 무슨무슨 튀김!

 

내일은 중화 미역 볶음에 햄버그라는데 기대됩니다^^*

 

 

퇴근 후에는 세일하는 루미네로 ㄱㄱ~

 

제대로 못 본 상품이 있을까봐 다시 한 번 꼼꼼히 둘러봤습니다.

 

하, 마음에 드는 후드티가 있었는데, 빅 사이즈 전용이라.. 참 아쉽게 못 샀습니다 ㅠ

 

 

유니클로에서는 가지고 싶은 청남방 찜!

 

은근히 멋지더군요 ㅋㅋ

 

 

유니클로 옆 동네 장난감 가게에는 미니언즈 굳즈도 팔아요!

 

엌ㅋㅋㅋㅋ 심형탁 형님이 생각나는 미니언의 노래 ㅋㅋ

 

 

요건 희한하게도 옥수수 하나를 통째로 렌지에 돌리면 팝콘이 되는 옥수수랍니다.

 

신기방기,

 

근데, 그냥 팝콘 먹는게 더 쌀듯.. ㅋㅋ

 

 

마지막! 오기쿠보 게임센터에서 200엔에 멍뭉이 동전지갑 하나 얻었습니다!

 

햐.. 조그만건 처음 뽑아보는데 나름대로 재밌군요 ㅋㅋ

 

게임센터는 적당히! 라는 자기와의 약속을 하고 있으니

 

과하게 쓰는 일은 앞으로 없을겁니다 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