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일본 게임센터 원피스, 아이돌 마스터 첫번째 복권一番くじ

by KaNonx카논 2016. 9. 3.
반응형

 

2016.9 일본 게임센터 원피스, 아이돌 마스터, 소드 아트 온라인 첫번째 복권一番くじ 개시

 

게임센터에서 슬슬 크레인 이외에

 

첫번째 복권一番くじ이라는 컨텐츠에 본격적으로 참가코자합니다.

 

마침 포켓몬 첫번째 복권一番くじ이 전부 어느 이름모를 샐러리 맨의 손에서 끝나고

 

다음 9월 10일부터는 원피스 첫번째 복권 이벤트가 시작입니다!

 

 

 

1회에 900엔이라는 비싼 가격 (딱 1시간 시급) 이긴 합니다만,

 

D살까지만 존재하며 전부 피규어 혹은 미니 피규어라는 점에서

 

900엔도 나름 나쁘지 않은 가격일까나.. 하고 생각됩니다.

 

A상이 크로커다일 B상이 미호크 C상이 도플라밍고라니..

 

최소 D상만 안 걸리면 본전 이상인거네요

 

핰ㅋ... 도플라밍고 가지고 싶다.

 

그런데 이거 분명 10일 남코가 오픈하는 그 순간부터 사재기를 하는 사람 분명히 있을겁니다.

 

정말 노린다면, 긴장해야겠지요 저도

 

두 번째 첫번째 복권一番くじ은

 

소드아트 온라인 입니다!

 

우오.. 총기를 들고 플레이 하는 편까진 봤습니다만, 아무래도 도저히 무슨캐릭터인지 모르겠군요 이젠 ㅠㅠ

 

 

A상이 아스나 B상이 유우키 C,D가 작은 피규어들이네요

 

역시 1회당 900엔입니다.

 

역시나 요 라인업에도 꽤나 사람들이 많이 몰려서 경쟁률이 높을거라 예상이 됩니다!

 

세 번째는 아이돌 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의 첫번째 복권~! 一番くじ

 

요긴 9월 22일부터 시작하는 겁니다.

 

A상이 티샤쓰에 B상이 오리지널 포스터

 

 

C~E까지가 스트랩에 사인 색지에 여러가지가 있는 것 같네요

 

제가 유일하게 관심이 없는 라인업입니다..

 

티셔츠.. 뽑아봐야 입고 나갈 수도 없고.. ㅋㅋㅋ

 

아무튼,

 

9월 10일의 원피스 첫번째 복권과 17일의 소드 아트 온라인 복권을 노려보는 방향으로

 

아침 일찍 일어나 남코로 달려가 볼까 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