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워킹홀리데이◀

일본 워홀 D+235 친구는 디즈니랜드 나는 회사

by KaNonx카논 2016. 12. 8.
반응형

 

일본 워홀 D+235 친구는 디즈니랜드 나는 회사

 

시험을 치고 친구는 여자 사람 친구와 함께 월요일 디즈니 랜드로 간다고 합니다.

 

저는 회사에서 노가다 작업 및 자판기에서 처음으로 팥죽을 뽑아 먹는 경험을 하는 동안

 

친구는 더욱 값진 경험을 하고 왔군요 ㅎㅎ

 

친구가 사온 디즈니 랜드의 기념품이라도 이렇게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스티치 저도 참 좋아합니다! 

 

커다란 입과 앙증맞은 미소가 참 좋아요 ^^ 안에는 초코가 든 모양입니다.

 

 

초코도 당연히 스티치 모양이네요 ㅎㅎㅎ 다크 초코와 화이트 초코 두 종류가 들어있습니다.

 

역시 디즈니, 맛도 나름대로 훌륭합니다.

 

 

친구가 사온 몬스터 주식회사 캐릭터의 모자!

 

요게 신기한게

 

대롱대롱 매달려 있는 귀 옆 끈 안에 들어있는 버튼을 누르면

 

캐릭터가 팔을 폈다 구부렸다 한답니다 ㅋㅋ

 

엄청 궈여워요!

 

 

요건 푸우 모양의 가방! 햐아

 

디즈니 랜드는 들었던 것 만큼 꿈과 희망이 가득한 나라라고 하네요 ㅠㅠ

 

시를 가봤으니 랜드도 가 봐야겠지 하고 벼르고 별렀는데

 

그건 좀 더 머나먼 때의 일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모자를 빌려서 셀카 하나 찰칵..!! ㅋㅋㅋ

 

저렇게 인형이 만세~ 를 할 때마다 저도 저 녀석이 탐나더라구요 ㅠ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