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드디어 에리스를 얻었다! (feat. 이벨타르)

by KaNonx카논 2017. 4. 5.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드디어 에리스를 얻었다! (feat. 이벨타르)

 

어헝헝.. 가챠에서 매번 패망만 해서 점점 서몬즈 보드에 대한 애정이 식어가던 중

 

오늘, 그래도 강해지고는 있구나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에리스를 파밍 및 스작 완료를 해 주었다는 일이 있었기에 가능했지요

 

우선 패마안 가챠에선 아나히타와 재버워키가 나온 것만 알려드리고..

 

언젠가 각성을 받길 바랍니다 꼭...

 

 

만우절 이후 공지된 프리미엄 가챠 장희 & 삼창신에서는 이벨타르가 나왔습니다!

 

폰세, 에크렐, 시엘 그리고 이벨, 메이거스 중 하나가 뽑힐 운명이었는데

 

부디 메이거스 아니면 에크렐, 시엘은 제발 피해달라고 빌었죠

 

그런데 이벨이 뙇...!! 생각도 안했는데..

 

일단 호크먹이고 상점 소울 먹여서 육성해두었습니다.

 

반격팟은 요즘 잘 안쓰는데.. 요놈을 어떻게 굴릴지 생각 좀 해 봐야겠군요

 

 

 

그리고 대망의 대 에리스전!

 

나카지마 씨 블로그 댓글에서 이프 2체 + 아마테라스 + 미라 파티로 깼다고 해서 바로 도전!

 

1층은 운석만 조심하며 잡몹을 삭제하고

 

2층은 공업 건 아마테라스의 유폭 브레스로 한 방에 정리~

 

3층 에리스 전은 뭐 크게 방심하지 않는 이상 미라의 크리업, 이프의 공업 + 집단 폭행이면 2~3턴안에 정리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에리스가 쉬울줄이야...;;;; 도전도 몇 번 않보고 쫄고 있었네요 ㅋㅋ

 

이 기세를 타서 다른 신급도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에리스는 스작을 완성해 준 후에 호크를 과식시켜서 만랩까지 달성~

 

한 번 써볼려고 샤오신의 어시 팟에 넣어서

 

지금까지 못 깨고 있었던 기계룡 던전에 투입 해 보았습니다.

 

 

막판, 다른 유닛은 삭제당하고 샤오신과 에리스만 남아서 보스전으로 갔는데..

 

이게 왠일인지... 보스가 에리스 트랩을 두 칸 밟자마자 체력 70%가 날아가더군요 ㅎㅎㅎㄷㄷㄷㄷ

 

결국 에리스는 죽었지만, 트랩은 남아서 클리어했다고 합니다.

 

찬양해 에리스 여신님...!!!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