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궁기(窮奇) 더러웠고, 다신 보지말자^^*

by KaNonx카논 2017. 4. 11.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궁기(窮奇) 더러웠고, 다신 보지말자^^*

 

하, 코인던전의 아몬도 실패하고 공룡 러쉬도 실패해서 시무룩 해 있던 찰나,

 

호랭이 궁기에게 슬며시 눈을 돌렸습니다.

 

일단 광결정 회수는 해야 할 것 같아서 공략도 읽고, 스테이지도 3개 밖에 없어서 일찍 끝나겠지

 

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임한 카논은

 

약 10 트라이 끝에 빡쳐 돌아버리고 맙니다.

 

 

라이젤 팟으로 스봉 요원 메두사 / 무적 요원 아테네까지 들고 갔는데 털리고

 

화속 무적 요원이 있었다는 걸 깨닫고 급히 육성해서 보스방 입장했는데

 

22턴 째에 궁기 대각 브레스에 무적 요원이 사요나라를 고하고.....

 

 

휴대폰 집어던질까  상당히 고민했습니다만, 결국 위의 팟으로 깼네요

 

공업 요원이 좀 더 살아있었다면 or 쓸데 없는데 공업을 쓰지 않았다면 더 빨리 깰 수 있었는데 말입지요

 

어째 딱 1턴 남기고 깼는지.. ㅋㅋㅋㅋㅋㅋ 요것도 못 깼으면 궁기도 아마 집어 치웠을 겁니다 ㅋㅋ

 

아무튼 겨우겨우겨우 한 마리 업어온 궁기,

 

응 2호기 같은거 만들어 줄 맘 없어 돌아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