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te Grand Order◀

페이트 그랜드 오더, 경던용 폴 버니언 성배전림 완성!

by KaNonx카논 2017. 11. 27.
반응형

 

페이트 그랜드 오더, 경던용 폴 버니언 성배전림 완성!

 

소소하게 경던을 돌다가, 라이코의 보구 연출이 너무 길어서 답답하더라구요...

 

그래서, 마음먹고 폴 버니언을 육성해서 경던용으로 쓰자고 생각 해 보았습니다!

 

1성이라서 코스트도 덜 들고 재료도 덜 들고 을매나 효녀게요~~??

 

그런데 애매~ 하게 키워놓으면 경던 1턴에 다굴맞고 죽을 수 있으니 어느정도 키워는 놓아야죠

 

성배 받아라~~!!

 

 

그리고 깔끔하게 스작도 해 주었습니다.

 

버스터 업 / 방어력 다운 레벨 10씩.. 전승결정 기냥 팍팍 써 줬습니다.

 

어차피 qp도 덜 들고 아직 스작 해 주고 싶은 애도 없는데 뭐~ ㅋㅋㅋ

 

아무튼 요 정도만 키우고 친구 라이코 데러가니까 경던 도는 시간이 상당히 줄어들긴 하더군요

 

그래서... 모은 종화로는

 

킹 하산 lv 90

 

모리어티 lv 90

 

이스칸달 lv 90 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뭐... 다른 칼데아에는 그렇~게 여자들이 많던데

 

왜 내 5성은 남자.. 아저씨가 그렇게 많지.. ㅋㅋㅋㅋㅋ

 

 

아무튼, 다른 서번트들의 스펙 업도 확실히 하고 있습니다.

 

아탈란테의 칼리돈 넘기 획득~!

 

애비야도 3 재림으로 맨 얼굴을 보여주었습니다.

 

아직 친해지려면 조금 시간이 걸리겠지만..

 

사실, 지금까지 경험치 종화가 있어도 누구한테 먹일까 상~당히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다른 서번트들의 재림 모습도 보고싶긴 한데

 

실전에서도 사용할 만한 녀석을 위주로 해주고 싶다 보니 그런 애가 잘 없었거든요...

 

그래서 고민한 결과,

 

있는 5성들 완전체부터 만든 후에

나머지 서번트의 육성을 하자는 걸로 결론을 내렸지요..

 

뭐 별로 중요한건 아니지만요 ㅋㅋㅋㅋ

 

이단 세일럼에선 한 획이라도 더 령주를 아끼기 위해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