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낡은 오르골/애니메 OST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Fate stay night OST - 에미야エミヤ

by KaNonx카논 2012. 3. 8.
반응형



Unlimited Blade Works

  I am the bone of my sword
(나는 검의 골자)
나의 몸은 검으로 되어있다.

Steel is my body, and fire is my blood.
(강철은 나의 몸이며, 불은 나의 피)
피는 철이며 마음은 유리.
 
I have created over a thousand blades.
(천 자루도 넘는 검을 만들었다.)
수많은 전장을 넘어서도 불패.
 
Unknown to Death. Unware of loss.
          (죽음은 알수없었고) (잃음을 이해하지 못했고)
    단 한번도 패주는 없고, 단한번의 패주도 없이.
 
     Nor known to Life  Nor aware of gain
            (삶 또한 알 수 없었다)  (얻음 또한 이해하지 못했다)
    단 한 번도 이해 받지 못한다.  단 한번의 승리도 없이.      
 
 
 
           Have withstood pain to create With stood pain to createweapons
                 many weapons. waiting for one's arrival 
                     (수 많은 무기를 만들기  (무기를 만들기위해 고통을 견디며
                  위해 고통을 견뎌 왔다.)  일자(一資)의 도착만을 기다린다)
             그자는 항상 홀로  사용자는 여기에 혼자.
      검의 언덕에서 승리에 취한다. 검의언덕에서 철을 두드린다.
 
  Yet, those hands will  I have no regrets.
        never hold anything. This is the only path
 (여전히, 그 손은 아무것도  (후회는 없다.          
             붙잡지 않을것이다)  이것이 유일한 길이다.) 
       따라서, 생애에 의미는 없으니. 그렇다면 생에 의미는 없나니.
 
                 So as I pray, Unlimited Blade Works. My whole life was "Unlimited Blade Works"
(따라서, 나는 소망한다. (나의 모든 생애는
            무한의 검제(劍製)를.)  무한의 검제(劍製)였다.)
그 몸은, 틀림없이 검으로 되어 있었다.  이몸은 무한의 검으로 되어있다.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Fate stay night OST - 에미야エミヤ



Image by.pixiv-1904906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