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일일 별자리 운세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천칭자리의 성격

by KaNonx카논 2021. 3. 9.
반응형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천칭자리의 성격

 

천칭 자리(천칭 자리)의 성격이라고 하면"사교적이며 붙임성이 좋은 "이란 이미지가 있지요.이렇게 별자리에 짙게 개성이 있는 표의 얼굴 뒤의 얼굴 가지고 태어난 연애관이나, 바로 반복하는 상투적인 행동 패턴 등 의외로 재미 있는 공통점이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혈액형이 A형의 사람은 왠지 성실하고, B형의 사람은 자유로운 사람이 많을지도,,,과 같은 이미지로 파악하고 보세요.

당신이 태어난 별자리의 개성을 알면 장점/단점을 이해 가능하므로 자신에게 맞는 좋은 면을 점점 뻗어 갑시다.

그리고 파트너의 별자리의 개성을 알아 두면 잔실 수가 없어지죠.상대의 장점/단점/개성을 이해하는 것으로, 분명 지금보다 더 좋은 관계가 됩니다.

거기서 이번은 천칭 자리(천칭 자리)의 성격과 연애, 행동 패턴만 아니라 능숙하게 교제하는 요령과 천칭 자리 씨 자신에 조심했으면 하는 일, 2021년 천칭 자리 운세, 운을 올리는 방법 등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우선 처음에, 천칭 자리(천칭 자리)씨가 타고난 성격과 연애 경향, 행동 패턴 등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천칭 자리:9월 23일~10월 22일 태어난 사람

천칭 자리의 기본 성격
첫인상이 좋다, 그것이 천칭 자리에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특징입니다. 품위를 존중하고 어떤 때도 감정을 노골적으로 표현할 수는 없습니다.싸움보다 타협을 선택하는 평화 주의자입니다.

말과 인간성에 설득력이 있고 신용되기 쉽기 때문에 친구가 많다.우애적 평화 주의에서 사람들과 좋은 인간 관계를 맺죠.

그러나 자신의 지역, 가정에 들어가면 강제로 고집스럽고 마이 페이스로 자신의 방에 갇현다는 면이 나옵니다.또 막상 행동을 일으키게 되면 눈에 띄는 과감한 것으로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천칭 자리의 연애감
변화를 좋아하고 여자의 마음처럼 자꾸 변화, 변신을 반복합니다.또 시기가 오기를 기다리며 사랑에 사랑하지만 꿈에 사랑은 하지 않는 착실한 사람이거나도 괴짜예요.

기본적으로 붙임성이 좋으니 이성의 평판도 좋고 윤리나 습관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연애를 요구한다. 연애와 결혼을 직접 연결하는 가치관에도 얽매이지 않는 것 같아요. 그래도 불륜의 사랑은 역시 적은 천칭 자리 씨의 연애의 특징입니다.절제와 품위를 잃지 않는 것이 천칭 자리의 연애관이라고 할 수 있죠.

 

천칭 자리의 행동 패턴
기본적으로 눈치가 듣고 파탄 없는 우아한 인생을 보낼 많은 천칭 자리 씨. 역경에 빠지는 일은 적겠지.심신의 조화를 유지하는 것은 천칭 자리에 갖추어진 재능입니다.

또 조심스러운 것은 아니지만, 이판사판의 도전과 모험은 별로 원치 않죠.언제도 절묘한 균형 감각에서 날쌔게 억지를 넘어 버리고 재능의 소유자입니다.
 

천칭 자리에 말과 싫어하는 말
울리는 말:정의, 동료 눈치가 신뢰할 수
싫어하는 말:나르시스트, 팔방 미인, 변덕
 

천칭 자리의 이면의 얼굴
대인 관계가 부드럽고 조심스럽고 예의 바르게 기품 있는 말씨나 행동 거지는 만명에 좋아합니다.사실은 계산도 높거나는 합니다.

자신이 더러운 보이는 그늘의 일은 거부하거나 망신을 당하기를 싫어하고 무난한 선에서 타협하는 어중간한 곳이 있습니다.천칭 자리는 천성의 책사이니, 겉의 얼굴이 전부는 아니다 일을 기억하세요.

 

천칭 자리의 성격을 이해하고 잘 교제하는 요령

이제 애인이나 파트너가 천칭 자리 씨였을 때 잘 교제하기 위한 요령이나 포인트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열매는 호오가 분명하고 있습니다
균형 있게 빈틈 없는 천칭 자리인데 마음 속으로는 확실히 선 긋기를 하고 있습니다.팔방 미인에게 대접, 어떤 의견도 듣지만 사실은 주위에 휘둘리지 않고 제대로 축을 가지고 있고, 어떤 의미에서 완고한 점도 있습니다.

첫 대면 누구에게나 좋은 인상을 주지만, 뽐내는 태도의 사람에게는 반항심을 표출하는 일면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자신이 밸런스의 좋은 점을 소중히 여기고 있는 만큼, 그렇지 않은 사람에 대한 반항심인지도 모릅니다.

평소, 사교적인 사람이 한번 폭발하면 주위 사람들의 반응은 " 깼다"가 되니까 지나친 감정의 부침이 나올 때는 꾹 참고합시다.

 

균형 잡힌 사람을 좋아합니다
사람은 만일의 타입에 끌리는 면과 같은 타입에 끌리는 면이있습니다만, 천칭 자리 씨에 대해서 말하면, 자신과 똑같은 사교적인 성격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가장 상성이 좋은 것은 물병 자리입니다.편안함을 하며, 고난에도 냉정하게 대처할 수 있는 물병 자리하고 서로 이해하는 좋은 관계를 기를 수 있다요.

또 명랑하고 활발한 쌍둥이도, 천칭 자리의 사교성에 도움을 쬐기에서 좋은 궁합입니다.

한편, 수수한 꾸준히 노력의 염소 자리나 강요감이 강한 양 자리는 좋은 궁합은 아닙니다.

 

개성으로 승부 하는 편은 아니에요
아주 분위기를 풀어 주는 것이 천칭좌 씨. 그러나 그것은 거꾸로 보면 무난한 대응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특히 놀라게 하는 것 아니고 꺼지지 않습니다.

개성이라는 것이나 재미란 점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있는 천칭 자리의 성격입니다.세상 요즘은 개성을 중시하는 경향에 있지요.

그러나 그런 사람만 속에서 잘 조율하고 분위기를 좋게 하고 준다는 것이, 천칭 자리님의 좋은 곳. 그러니 개성을 찾아서는 안 됩니다.그것과는 다른 부분이 천칭좌 씨의 무대입니다.

 

독자의 미 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천칭좌 씨는 감정을 그대로 내는 것에 망설임을 가집니다. 그것은 연애에서도 마찬가지로 질투심을 그대로 내는 것은 없습니다.품위를 유지하고 제대로 된 자기라고 하는 것입니다.

외모 위주로 주위에서 어떠한 커플이 보일지가 중요한 것입니다.연애에 관해서는 비교적 너그럽고 결혼에 매달릴 일은 없고 외도나 불륜도 없잖아요.
자랑할 수 있는, 로맨틱한 전개에는 굉장히 약한 것이 천칭 자리의 성격입니다. 그러니 애인이나 파트너의 사람은 잘 사랑을 연출하고 나면 좋아요.

 

기회에 손을 내지 않는 것은 성격입니다
천칭좌 씨는 싸움이 싫어하기 때문에 가 무샤라게 되고 기회에 손대지 않아요.기회에 싸움이 붙어 있다고 생각하면 더욱 침투할 겁니다.

그래도 이상하게도 천칭좌 씨에겐 기회가 오게 됩니다.그것을 본능적으로 알고 있으니까 열심히 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천칭좌 씨의 애인이나 파트너는 그런 성격을 이해하고,"왜 그때 〇 〇 안 했니?"라고 질타하거나, 따지는 일은 그만두고 드릴까요.

그럼 여기부터는, 천칭 자리 씨 조심했으면 하는 일이나 운을 올리기 위한 요령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누구든 좋아하는 캐릭터를 살리고 적극적으로 사람과 관련될까요
수많은 별자리 중에서 싫어하는 일이 적은 것은 천칭 자리 씨의 특권입니다. 솔직하고 애교가 있고 대부분의 사람들을 좋아합니다.또 천칭좌 씨는 사람과 만나는 일이 좋아해서 첫 대면의 사람도 겁내는 일 없이 앞으로 앞으로 커뮤니케이션을 도모합니다.

첫 대면에서도 말을 헐떡거리면서 즐거운 시간에 생기는 것은 천칭 자리 상의 성격의 좋은 곳입니다.이는 연애를 시작하는데도 아주 유리하니까 사람이 모이는 곳에 적극 참여하고 기회를 만들어 갑시다.

 

분위기 파악을 육감의 좋은 점에서 좋은 인상을 유지합시다
천칭 자리는 공기를 읽는 것이 좋고, 그 자리에서 자신에게 무엇이 요구되고 있는지를 재빨리 알아채고 임기응변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천칭 자리가 좋아하는 것은 인간적 매력이 있다는 것은 물론이지만 모두가 좋아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균형 있게 행동하는 모습이 결과적으로 아주 말쑥하고 모두의 호감을 얻는 것입니다.
이 사랑 받고 싶다는 욕구는 누구에게나 있는 것으로 잘 보이겠다고 바라고 행동하는 것은 결코 나쁜 일이지 않네요.만약 모두 정직하고 모든 것을 숨기지 못하고 있었다고 하자 여기저기서 충돌을 반복할 힘든 일이 될 것이다.

천칭좌 씨는 타고난 눈치가 육감의 좋은 점을 무기로 좋은 인상을 유지한다면 인간 관계도 사랑도 점점 가도록 할께요.

 

발군의 균형 감각에 자신감을 갖고 선택합시다
천칭 자리는 저울과 할 만큼 뭔가 있을 때마다 이리저리 기울다 흔들리고 버립니다. 하지만 마지막엔 가운데에 돌아온다.그 모습이 보여처럼 천칭 자리의 인생에 크게 실패나 전락이라는 돌이킬 수 없는 일은 거의 일어날 수 없어요.

그것은 뛰어난 균형 감각이 있기 때문입니다. 한때 감정이 폭발하거나 잃거나 하는 일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 반대편에서는 제대로 이성이 일하고 그 때 최선인 길을 반드시 선택하고 있습니다.여기가 천칭 자리 운세의 굉장한 곳이어서 그 선택에 잘못은 아닙니다.

오른쪽으로 왼쪽으로 흔들리면서도 사랑도 일도 마지막에는 확신을 가지고 저것이라는 선택을 하겠습니까.그 선택은 반드시 행복으로 이어지고 있을 것입니다.
 

본연의 자신을 과감하게 내 봅시다
천칭 자리는 머리 회전이 빠른 똑똑한 사람이 많죠.천칭 자리는 조화를 선호하는 운세를 가지고 있으니까, 어떤 것이 정답인지 어느 쪽이 득인지 지금 자신은 남에게서 어떻게 보이고 있는가 등을 순식간에 생각하고 자신을 억제하는 일도 적지 않습니다.

그러나 너무도 빈틈이 없으면, 팔방 미인 계산 빠른 사람으로 오해되어 버립니다.아무 일도 지나치면 경계 당할 것인지 생각지 않은 형태로 신뢰를 잃는 일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가끔은 감정이 내키는 대로 행동하거나 생각한 일을 생각한 채로 이야기하는 등 당신 자신을 드러내고 상대한테 부닥치고 보세요.

스마트가 아니라, 당신에 처음엔 놀랄지도 모르지만 사람 다운 당신을 보고안심하는 사람도 있는 것입니다.그것을 계기로 마음의 거리가 훨씬 가까워지고, 친구 관계도 사랑도 진정한 친분 관계가 할 수 있어요.

 

때로는 혼자의 시간도 즐깁시다
천칭좌 씨의 성격에서 좋은 곳은 특히 사교적인 곳이죠. 하지만 사실은 혼자 못 지낸 때문에 남과 친해지려고 노력하고 있는 사람이 많기도 합니다.

상대를 불쾌하게 시키지 않도록 누구도 웃는 얼굴을 돌리기는 매우 멋진 일이지만 그것이 원인으로 오해되는 것은 슬프네요.가끔은 상대에 맞춘 대화가 아니라 자신의 이야기를 적극적으로 만들어 봅시다.

혼자 지내는 시간에 대해서 잘 못한다는 의식을 가진 사람은 특히 새로운 취미를 발견하고 습이고토을 시작하며 혼자 보내는 시간이 의미 있게 될 궁리를 하면 좋아요.
 

본심으로 접할 소중함도 기억합시다
천칭좌 씨는 싸움은 싫어하는 성격이라, 중립의 입장을 취하려고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이것도 팔방 미인이라고 오해되는 요소의 하나지만 사실은 이것이 진지하게 이야기를 하고 있는 상대를 아프게 하는 수가 있나요.

중립의 입장을 취한다고 하면, 아무래도 자신의 의견이나 속내를 숨기고 버립니다.이를 되뇌고 있다면 어느덧 그것이 자신 속에서 당연한 것이 되어 버립니다.

그랬더니 그가 진지하게 의견을 듣고 와도 무의식적으로 겉치레의 말을 늘어놓게 되어 버립니다.본심인지 겉의 말인지는 상대로 제대로 전달되어 버립니다.

진지하게 얘기를 하고 있는데, 속내가 들을 수 없는 것은 슬픈 일이군요.사람과 사람이 본심으로 앗아간다는 것은 서로에게 상처를 상하는 일이 있다는 것입니다.

불필요한 싸움을 피하기 위해서 중립의 입장을 취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속내에는 속마음을 가지고 접할 상대에 대한 최소한의 매너이라는 것을 잊지 않고 지냅시다.
 

터놓고 말할 때에는 말을 고를까요
싸우지 못하는 성격의 천칭 자리 씨는 담판을 짓지 않으면 안 되는 장면에서도 도망 치려고 하기 십상입니다. 하지만 안쪽에는 주위가 놀랄 만큼 독설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천칭 자리의 사람은 평소 잘 사람을 보고 있어서 상대방에 대한 비판의 포인트가 정확합니다.그래서 필요 이상으로 상대방을 탓하거나 손상시키거나를 반복하는 것도.

당신에게 얼마나 악의는 없지만 비판 받거나 부정되고 기뻐하는 사람은 없죠.그것이 정확한 비판이라면 더더욱 그렇죠.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을 말하는 건 중요하지만 그것이 상대의 부정과 비판으로 이어질 경우에는 그대로 말 없이 말을 선택하면 좋을까요.상대도 마음이 있음을 잊지 않고 있어요.
 

지금 하지 않으면 안 되게 눈을 돌립시다
같은 실패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 알고 싶은 것이 많은 천칭 자리 씨가 숨기게으름 마음입니다.

이 게으름 마음은 천칭 자리 씨가 갖는다"자신에 대한 달콤함"으로 일어날 것으로 노력이 필요한 때나 열심히 해야 할 때에만 게으른 마음이 나타난다요.

자신에게는 엄격하는 것만이 소중한 것은 아니지만, 필요한 것이나 중요한 것을 미루거나 대충 하고 있다고 주위의 신뢰를 잃어 버립니다.
항상 참을 필요는 없습니다만, 지금 필요한 것, 지금 하지 않으면 안 되게 눈을 돌리는 습관을 들입시다.

 

이익보다는 자신의 실력을 발휘하게 일을 고를까요
천칭좌 씨가 일 때문에 잘 되려면 사람과 만나는 기회가 많은 환경에서 일을 하면 좋아요.천칭좌 씨의 조화를 사랑하는 성격이 일이라도 활용되며, 손님의 말을 잘 들거나 사원을 잘 정리할 수 있습니다.

또천칭 자리의 사람은 예술적 센스도 뛰어나서, 디자인에 관한 일이라도 재능을 발휘할 수입니다.어느 쪽인가 하면 육체파가 아니라 두뇌, 창의적인 재능을 사용해서 일을 추진하는 것이 권장합니다.

실력이 발휘되고 감사 받거나, 누군가 때문에 보탬이 됐다고 느낀 때, 천칭 자리의 사람은 운수가 올라갑니다.
비록 약간의 이익밖에 안 나와더라도 누군가에 아주 기꺼이 받으면 그것만으로 보람을 느낄 수 있어요.

천칭좌 씨의 적직에는 디자이너, 미용 관련 일, 교사, 관광업, 광고 관계 일 등이 있습니다.그 일이 자신의 스타일과 센스를 살려서 활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처럼 천칭 자리 씨는 사교적인 성격뿐만 아니라 아주 훌륭한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그 조정 능력은 타고난 것에 일찍부터 그 재능을 나타내는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어쩌면 감정에 휘둘리지 않는 성격

천칭좌 성격의 균형 감각의 장점이나 미 의식의 높이 등은 누구나 존경하는 존재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천칭좌 씨는 자신의 길을 믿고 다닐 주변에도 좋은 영향을 주는 것입니다.

 

 

관련 기사

 

 

2021/03/08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처녀자리의 성격

2021/03/07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사자자리의 성격

2021/03/06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게자리의 성격

2021/03/05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쌍둥이자리의 성격

2021/03/04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황소자리의 성격

2021/03/02 - 일본 비즈니스 전화의 기본, 담당자 부재시의 매너와 전언

2021/03/01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양자리의 성격

 

 

[ 이 기사는 일본 기사를 번역한 것입니다. ]

 

출처 - spiritualism-japan.com/libra1/

 

天秤座の性格チェック!今すぐわかる運勢恋愛行動パターン【2021年版】

 

spiritualism-japan.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