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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이것저것/Airpod

에어팟의 연결이 계속 끊기는 이유 8가지 원인과 에어팟 문제 해결하기

by KaNonx카논 2024. 8.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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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팟의 연결이 계속 끊기는 이유 8가지 원인과 에어팟 문제 해결하기

에어팟이 아이폰, 아이패드 또는 Mac에서 계속 연결이 끊어집니까? 

다음은 다시 작동하도록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수정 사항입니다.



에어팟의 연결이 계속 끊기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에어팟은 블루투스를 사용하여 아이폰, 아이패드, 맥 또는 

(닌텐도 스위치와 같은) 페어링된 다른 블루투스 장치에 연결합니다. 

그리고 무선 연결은 많은 발전을 이루었지만 여전히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아이폰과 Mac을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 두 장치가 헤드폰을 

오디오 출력으로 사용하려고 할 때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페어링 이외에 배터리 부족 또는 소프트웨어 버그와 같은 

다른 문제로 에어팟의 연결이 끊어질 수 있습니다.

에어팟이 다른 Apple 장치에 연결된 상태를 오래 유지하지 못할 경우

 다시 제대로 작동하도록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한 에어팟이 계속 연결을 끊는 경우에도 이러한 수정 사항이 작동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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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rol Center에서 에어팟을 다시 연결하는 방법

에어팟이 아이폰이나 iPad 또는 Mac과 같은 다른 Apple 장치에서 계속 연결을 끊으면 

다시 연결하는 것이 비교적 간단합니다.


iPhone 또는 iPad에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아래로 스와이프하여 

Control Center(제어 센터)를 표시한 다음 지금 재생 상자에서 

무선 오디오 아이콘을 누릅니다(뒤에 원형이 있는 삼각형처럼 보입니다).

 

 

Bluetooth 스피커, AirPlay 위치 및 에어팟을 포함하여

사용 가능한 무선 오디오 장치 목록이 표시됩니다

(지금 재생 화면만 표시되는 경우 재생 컨트롤 옆의 무선 오디오 아이콘을 누릅니다).

 

여기에서 에어팟을 눌러 오디오를 연결합니다.

Mac을 사용하는 경우 화면 맨 위에 있는 제어 센터를 클릭한 다음

"소리" 아래에 있는 무선 오디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옵션 목록에서 에어팟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메뉴 모음에서 사운드 아이콘(설정 > 제어 센터에서 활성화된 경우)을 

클릭하고 출력에서 에어팟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이 나타나지 않으면 귀에서 꺼내 케이스에 다시 넣어보세요.

에어팟을 귀에 다시 꽂고 다시 시도해 보세요.


이는 에어팟에 오디오를 라우팅하기 위한 일시적인 "고침"이지만

(검출되고 범위 내에 있으며 전원이 공급되지 않는 한) 

애초에 연결이 끊어진 이유를 해결하는 데는 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에어팟 충전

에어팟이 갑자기 연결이 끊어져 다시 나타나지 않으면 충전량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원래 에어팟과 에어팟 프로에서 문제가 발생했는데, 

배터리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비율은 1분 후에 0%로 떨어집니다. 

 

이는 충전 잔량을 보고하는 방식에 오류가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에어팟을 충전 케이스에 넣고 열어두면 총 배터리 잔량이 표시됩니다. 

배터리가 부족한 경우 에어팟을 완전히 충전하도록 한 다음 연결하여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에어팟은 배터리 수명이 오래될수록 문제가 될 것입니다. 

결국 에어팟은 전체 충전량의 상당 부분이 손실되고 더 자주 충전해야 합니다.

애플은 에어팟용 배터리 서비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 

이어폰 자체를 교체하는 것과 같은 가격입니다. 

이것은 거의 틀림없이 애플의 무선 이어버드의 가장 큰 문제 중 하나입니다.

에어팟이 전체 배터리로 계속 연결을 끊으면 아래의 추가 수정 사항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장치 간 자동 전환 사용 안 함

에어팟은 사용자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것에 따라 기기 간에 자동으로 전환됩니다. 

이 행동은 지능적이어야 하지만 항상 예상대로 작동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아이폰과 Mac을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 에어팟이 한 기기에서 

임의로 연결을 끊고 다른 기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장치별로 이 동작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즉, 모든 장치에 대해 전원을 완전히 끌 필요는 없지만 장치를 제외할 수 있습니다

(예: iPhone과 Mac 간에는 전환되지만 iPad는 제외).

 

iPhone 또는 iPad에서 Settings > Bluetooth로 이동하여

에어팟 옆에 있는 "i" 버튼을 누릅니다.

 

"이 아이폰/아이패드에 연결"에서 "이 아이폰에

마지막으로 연결된 시점"을 선택하여 자동 전환을 비활성화합니다.



Mac에서도 시스템 설정 > [Your] 에어팟 [Pro]에서 동일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신 "이 Mac에 연결" 설정을 "자동"에서 "

이 Mac에 마지막으로 연결된 시간"으로 변경합니다.

자동 귀 감지 사용 안 함

자동 귀 감지 기능은 특히 에어팟을 케이스에 넣지 않는 경향이 있는 경우 

배터리 수명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스마트 에어팟 기능입니다. 

 

이 기능은 에어팟 자체의 센서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귀에 들어가는 것을 감지한 다음 

이 정보를 사용하여 에어팟을 절전 모드로 전환하고 사용자가 듣고 있는 것을 일시 중지합니다.

센서의 문제로 에어팟의 연결이 끊어질 수 있습니다. 

 

가끔 센서가 더러워지기 때문에 한 가지 해결책은 에어팟을 완전히 청소하여 

상태를 개선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귀 감염을 예방하고 이어버드를 좋은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센서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또는 기능에 문제가 없는 것이 좋습니다) 에어팟 설정에서 자동 귀 감지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iPhone 또는 iPad에서 Settings > Bluetooth로 이동하여 

에어팟 옆의 "i" 버튼을 누른 다음 "Automatic Ear Detection"(자동 귀 감지) 토글을 비활성화합니다. 

Mac의 System Settings > [Your] 에어팟 [Pro]에서도 동일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자동 귀 감지는 에어팟 설정이므로 한 번 비활성화하면 모든 곳에서 비활성화됩니다.


iPhone, iPad 또는 Mac 다시 시작

iPhone, iPad 또는 Mac을 다시 시작하면 모든 종류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므로 

에어팟을 연결 상태로 유지하거나 아예 연결할 수 없다면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어떤 모델을 가지고 있느냐에 따라 아이폰을 다시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이 다르지만, 

가장 쉬운 방법은 시리에게 "아이폰을 다시 시작하라"고 요청한 다음 요청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Mac에서 Apple 로고 다음에 "Restart(재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또는 버튼 누름을 조합하여 아이폰을 껐다가 다시 켤 수도 있습니다. 

아이패드와 맥도 마찬가지입니다.



iPhone, iPad 또는 Mac 업데이트

Apple은 다양한 연결 문제에 대한 수정 사항이 포함된 정기 업데이트를 발표합니다. 

따라서 장치가 iOS, iPadOS 또는 macOS의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iPhone 또는 iPad에서 Settings > General > Software Update로 이동합니다.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목록에 표시되고 

"다운로드 및 설치" 또는 "지금 설치" 옵션이 있습니다.

Mac에서 시스템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이동합니다. 

업데이트가 가능하면 여기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또한 Wi-Fi에 연결된 페어링된 iPhone 근처에 에어팟을 케이스에 넣어 

수동으로 에어팟 펌웨어 업데이트를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를 열고 배터리 경보를 해제한 후 기다립니다.

 


에어팟 재설정 또는 페어링

에어팟을 재설정하면 공장 설정으로 돌아가며, 

지금까지 운이 따르지 않았다면 시도해 보는 것이 논리적인 다음 단계입니다. 

에어팟을 재설정해도 Apple ID에 계속 연결됩니다(즉, 내 찾기 앱 아래에 계속 표시됨).

에어팟을 쉽게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먼저 케이스에 충전이 되어 있고 에어팟이 완전히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이어버드를 케이스에 넣고 뚜껑을 연 상태에서 케이스의 버튼을 15초간 길게 누릅니다. 

흰색 라이트 플래시 호박이 보이면 에어팟이 재설정되었습니다.

 

더욱 획기적인 단계는 에어팟을 잊어버린 후 다시 페어링하는 것입니다. 

 

특히 연결이 전혀 안 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iPhone 또는 iPad에서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먼저 에어팟 옆에 있는 "i" 버튼을 눌러

 

설정 > Bluetooth에서 에어팟을 "잊으세요"한 다음 아래에 있는 "이 장치 잊어버리세요" 옵션을 사용합니다.

 

이제 에어팟을 케이스에 넣고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 옆에 고정하여 다시 연결합니다.

Mac에서 System Settings > [Your] AirPods [Pro](시스템 설정)로 이동하고

설정 패널 하단으로 스크롤한 다음 "이 장치 잊어버리기"를 클릭합니다.

 

에어팟을 페어링하려면 충전 케이스에 넣고 뚜껑을 엽니다.

 

System Settings > Bluetooth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케이스 뒷면의 설정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내 장치 목록에서 에어팟을 선택하고 "연결"을 클릭합니다.

에어팟을 페어링하면 해당 장치에 연결된 Apple ID와 페어링됩니다.

 

동일한 Apple ID를 사용하는 다른 장치(Mac, iPad, Apple Watch, Apple TV 등)는

자동으로 페어링되므로 한 번만 수행하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Apple에 문의하십시오.

에어팟이 아이폰, 아이패드 또는 Mac에서 계속 연결이 끊어지면 

손상되거나 제조상 결함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에어팟을 교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AirPods 보증 청구 또는 새 제품 구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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