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te Grand Order◀

Fate Grand Order, 만 하루의 메인테넌스 끝에 다시 시작

by KaNonx카논 2015. 8. 7.
반응형

 

 

Fate Grand Order, 만 하루의 메인테넌스 끝에 다시 시작

 

 

런칭되서 얼마 안 되어서인지 Fate Grand Order의 메인테넌스가 약 하루종일 이어졌던

8월 5일 수요일이었습니다.

 

서버와 접속이 안된다고 해서 다시 지우고 깔아야 하나 하고 몇 번 망설였지만

 

다행히 목요일 아침이 되어서야 정상적으로 서비스가 시작되었군요!

 

그리고 역시 메인테넌스 보상으로 굴러들어온 대량의 성정석...

 

음.. 이럴거면 Fate Grand Order의 메인테넌스를 자주 기대해도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

 

 

있으면 굴립니다! 가챠를! 성정석으로 10개 연속 가챠를 굴려보았습니다.

 

그런데.. 하.. 나오라는 서번트는 안 나오고 개념무장안 이렇게 득시글대며 나오다니..ㅡㅡ

 

개념무장과 서번트 뽑기는 따로 해줬으면 하는 바람이 생기네요 참..

 

라이더 우시와카마루는 중복에다가

 

새로 뽑은 3성 어새신은 무슨 우키요에냐?! 일러스트 똥망...;;;;;

 

 

건진거라고 4성 개념무장 간드 뿐... 자신의 Quick 카드의 공격력을 15% 상승시켜주는군요

 

그래... 린 일러스트라도 이쁘면 됐지.. 하아

 

그나저나 게임내의 버튼 이미지가 조금 플래시 게임 같이 딱딱한 느낌을 지울 수 가 없네요

 

몇번의 메인테넌스와 업데이트가 앞으로 남아있지만 이런 세세한 쪽도 신경써주길 바라겠습니다.

 

 

성정석 봅기에서 신 서번트를 뽑지 못해도 저에게는 우정 뽑기가 남아있습니다!

 

성정석 보다 급은 낮지만 새로운 서번트가 나올 확률은 어쩐지 우정 뽑기 쪽이 더 나은 듯

 

그런데 변태가 나왔습니다..ㄷㄷㄷ

 

1성 버서커 클래스 스파르타쿠스

 

생긴건 버서커 아니랄까봐 험악하게도 생겼구만..

 

 

헐.. 1성으로 전락해버린 어새신 사사키 코지로...?!

 

이럴수가 그래도 애니에서 활약한 서번트인데

 

다른 듣보잡 유닛과 같은 취급 혹은 더 못한 취급을 하다니요...!! ㅜㅜ

 

참 안타깝습니다.

(육성을 포기하며)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일러스트를 보고 순간 흡혈귀? 캐스터 클래스니 또 미친 마법사쯤 될 줄 알았습니다만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ㅋㅋㅋㅋㅋ

 

희대의 음악가가 거의 마신이 되어버렸군요

 

뜬금 없는 사족이지만 모차르트가 다시 현현한다면 그의 피아노를 정말 옆에서 들어보고 싶습니다^^*

 

물론.. 저런 외모의 모차르트라면 생각 좀 해봐야갰지만요 ㅋㅋ

 

 

어새신 클래스의 팬텀 오브 더 오페라

 

익히 알고있는 오페라의 유령이네요..!

 

등급만 조금 더 높았더라면 쓰고 싶은 서번트 일텐데..

 

마지막 신 서번트!

 

라이더 클래스의 해적왕 에드워드 티지!

 

음 원피스에서 에드워드 티치는 흰수염 아저씨였던가요??

 

흰수염에 비해서는 위엄얺는 얼굴과 미묘한 가슴털.. ㅋㅋㅋㅋ

 

나름대로 미워할 수 없는 외모의 캐릭터이긴 합니다~

 

그래도 제 마음 속의 라이더는 오직 메두사 누님과 이스칸달 형님 뿐..!

 

이제 신 서번트 중 새로운 전력이 될 서번트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으니 기분전환하고 스토리모드나 섭렵해 보러갈까요?

 

 

스토리 모드를 깨다 보면 이렇게 마슈의 보구가 해금이 됩니다!

 

로드 칼데어스라고하는 아군 전원의 방어력을 3턴간 업 시켜주는 보구군요

 

지금까지 데미지 딜링만 하는 라이더의 기영의 고삐와 메피스토의 벌레만 봐서인지 버프계의 보구는 생소하군요!

 

라이더 / 캐스터에 밀려 주 전력은 아니게 되었지만 계속 육성은 게을리 하지 말아야겠습니다.

 

 

배틀이 끝나고 쌓이는 인영포인트가 2레벨에 도달하면

 

서번트와의 연이 깊어졌다는 알림말과

 

마테리얼이 갱신 / 새로운 보이스가 추가됩니다.

 

아니...메피스토 펠레스와는 그다지 연이 깊어지지는 않고 싶은데... ㅠㅠㅠㅠ

 

후자는 이해가 갑니다만 마테리얼의 갱신이란 뭘까요? 한 번 알아봐야겠습니다.

 

 

다른 유저의 서번트를 보고 침을 질질흘리는 차례입니다.

 

성정석 가챠의 세이버 옆에 있던 서번트죠 알테라

 

사실 서번트 이미지가 꽤 마음에 들지는 않는데 인 게임에서의 이미지는 상당히 귀엽더군요?!

 

검이 무지개 이란 것만 빼고

(무지개 색 맛 났어?!)

 

등급도 등급이고 세이버 클래스다 보니 강력하더군요!

 

 

버서커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대표적 버서커

 

파워후 근척근척한 우리의 헤라클레스 형님입니다.

 

이야...레벨 14인데 한번의 공격으로 적 서번트가 썰려나가니 혹시나가 역시나 입니다...

 

음.. 의외로 체력이 낮은게 흠입니다만, 육성하다보면 체력 면도 보완이 되겠지요?

 

 

마지막. 두말할 것도 없는 5성 세이버 아르토리아..

 

분명 세이버 레벨도 15정도 되었다고 기억합니다만

 

이렇게나 차이가 나는 체력과 공격력...;;;;

 

역시 등급이 깡패입니다.

 

휴우, 그렇다고 룰러인 잔다르크나 아르토리아 뽑자고 30시간씩 리세마라같은 것 저는 못하겠습니다.. ㅠ ㅋㅋㅋ

 

있는 라이더 누님과 함께 잘 헤쳐 나가다 보면 좋은날도 있을거에요 아마?!

 

 

런칭 된지 얼마 안되어 아직은 불안불안하기만 한 Fate Grand Order

 

앞으로 어떤 운영방식, 업데이트를 보여줄 지 더욱 기대가 되는 게임입니다.

 

페이트, 달빠들을 위한 게임 Fate Grand Order 지금 시작해 보시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