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퓨디파이PewDiePie 튜버 시뮬레이터 할로윈 맞이 이벤트

by KaNonx카논 2016. 10. 27.
반응형

 

퓨디파이PewDiePie 튜버 시뮬레이터 할로윈 맞이 이벤트

 

이제 곧 할로윈이 다가오는군요!

 

저는 몰랐습니다만 10월 30일이 할로윈이란걸 최근에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다른 게임은 그렇다치고라도

 

퓨디파이 튜버 시뮬레이터도 할로윈을 맞아

 

아이콘 변화 또는 메인 화면까지 변경될 줄야... 상상도 못했네요

 

 

 

근데.... 번역이 이게 뭘까요...?

 

'러'란게 감도 안잡힙니다 ㅋㅋㅋ

 

즐거운 러을 보내세요! 라니.. 할로윈 = 러 같긴한데 어째서 '러'가 나왔을까요..

 

야밤에 불불어나와 오케하는 축제....

 

뭔가 러브 크래프트적인 사악한 축제라도 시키려는 걸까요?

 

 

크름.. 희한한 번역은 둘째치고 비디오 메이킹에 가 보면

 

할로윈 한정 채널이 따로 생겨 있습니다!

 

스폰서 이글도 해골 옷을 입고 비행하고 있군요 ㅋㅋ

 

 

게다가 할로윈 한정 아이템도 꽤 많이 등장!

 

레벨이 1이라 그런지 호박 하나를 사도 할로윈 관련 레벨이 쭉쭉 오르네요

 

이래야 할 맛이나지!!

 

 450 캐쉬로는 프리미엄 할로윈 아이템도 살 수 있으니 한 번 구경해보시지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