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te Grand Order◀

fate grand order 연말 결산 및 미야모토 무사시 저격?!

by KaNonx카논 2017. 1. 2.
반응형

 

fate grand order 연말 결산 및 미야모토 무사시 저격?!

 

1월 1일입니다!

 

페그오도 복주머니 이벤트로 유료 성정석 30개면

 

상시 소환되는 서번트 중 하나를 얻을 수 있군요.. 전 그만큼 바라지는 않아서 과금은 안하지만,

 

금테 세이버는 좀 갖고 싶네요 ㅠㅠ

 

 

아, 물론 스마나이 쫌 빼고...!

 

크흠 그전에 신 서번트 미야모토 무사시는!

 

 

크리티컬 비중이 낮은 무난한 버스터 딜러

 

5성 세이버 최초의 버스터 3장+버스터 대인 보구 서번트. 각종 커뮤니티에서 평가가 엇갈리지만

 

 일단 양쪽의 공통된 평가는 세이버이면서 버서커처럼 버3개를 가지고 있으면서

 

오키타 소지와 비슷하게 공이 높고 체력이 낮은 타입의 세이버이기 때문에 버스터형 사쿠라 세이버라는 것.

 

 

새로운 서번트 미야모토 무사시 픽업 소환 이벤트에 쏟아 부었더니 아니 글쎄..!

 

 

와, 핵망 똥망 꽝꽝 x 100 이네요

 

연 초부터 이렇게 빅 엿을 날려줄 게임이 또 있을까요.... ㅋㅋㅋㅋ

 

그나마 아쳐의 4성 예장 하나 건졌는데.

 

최초의 한발


자신에게 필중 상태를 부여 & 자신의 Arts 카드의 성능을 8% 증가.

 

흠.....

 

그 후에 단챠 및 호부로 퍼스트 선 라이즈를 뽑긴 했지만....

 

최조적으로 퍼스트 선 라이즈를 3개나 갖게 되었네요...

 

아니 이렇게 나와도 처치 곤란이라고... ㅠㅠ

 

첫 해돋이


자신의 Buster 카드 성능을 15% 향상 및 NP를 40% 충전한 상태로 전투를 시작

 

 

어후 대차게 신년 가챠도 말아먹었으니 어쩔 수 없이

 

새로운 멤버 없이 2016년 결산을 해야겠군요 ㅎㅎ

 

첫번째로 우자의 사슬이 없어서 잠시 강화 정지 중인 엘마나이 엘키두

 

정복왕 이스칸달,

 

엘멜로이  2세

 

다 빈치

 

그리고 라이코까지..! 참 정말 5성 세이버만 있으면 나름대로 만족스러운 구성일텐데...

 

세이버가 없네요 세이버가 없어요...ㅠㅠ 망할 스마나이 같으니라고..!

 

그 와중에 오늘 홍차를 하나 더 뽑았네요.. 와아아아....

 

 

이쪽은 육성을 안 해서 있어도 없어도 존재감이 없는 녀석들입니다...

 

하, 그래도 잔 다르크 산타 얼터 릴리는 꽤 열심히 육성했는데!

 

이 중에 눈에 띄는거라곤 제일 아랫줄의 헤라클레스와 베오울프 뿐인가.

 

 

심심한 개념예장 근황입니다.

 

윗 칸에도 5성이 이로이로 아리마스가.. 특별히 카레이도 스코프 같은건 없는지라

 

부끄러워서 패스,

 

신년 예장만 세 개에 쓰지도 않은 거의 신삥 이벤트 예장도 중복으로 넘쳐나고

 

 

2030도 어느새 세 장이나 되어버렸네요...

 

예장만큼은 골라 쓸 수 있으니 나름대로 예장부자를 자처해도 되긴 하는걸까나요.. 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