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쿠키런 오븐 브레이크, 박하사탕 맛 / 머스터드 맛 쿠키 얻었다!

by KaNonx카논 2017. 9. 17.
반응형

 

쿠키런 오븐 브레이크, 박하사탕 맛 / 머스터드 맛 쿠키 얻었다!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달리고 있는 쿠키런 ~ 오븐브레이크입니다!

 

떼 탈출이 업뎃되면서 뭔가 즐길거리가 많아졌네요

 

게다가 다이아도 퍼주니 상자도 살 일이 많슴다 ㅋㅋㅋㅋ

 

오늘은 상자를 까서 새로운 에픽 쿠키인


박하사탕 맛 쿠키


머스터드 맛 쿠키를 얻었습니다.


박하사탕 맛 쿠키 넘나 귀여운것!

 

 

성능은 전작과 비슷하지만 능력 발동중에 물보라젤리가 비처럼 내려오는 효과가 삭제됐다.


랜드 6까지는 그럭저럭 쓰이긴 하지만 랜드 7에서는 달빛술사 쿠기 등에게 밀려 잘 쓰이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이어달리기로 써야 가성비가 좋은 편.

 

 

참고로 할로윈 때는 아기 펭귄 코스튬을 입었다.


완전 졸귀...ㅠㅠ


- 출처 나무위키 https://namu.wiki/w/%EB%B0%95%ED%95%98%EC%82%AC%ED%83%95%EB%A7%9B%20%EC%BF%A0%ED%82%A4

 

 

 

다음으로는 오븐 브레이크 오리지널의 머스터드 맛 쿠키입니다.

 

시대의 반항아 같은 느낌의 쿠키로군요ㅋㅋㅋㅋ

 

한 번 써보긴 했는데 그래피티를 하는게 의외로 손이 익지 않더군요

 

오렌지 맛 쿠키와 함께 쓰는데 연습이 필요 할 것 같은 쿠키입니다.

 

원작의 오렌지맛 쿠키나 본작의 파일럿맛 쿠키와 비슷한 원리. 모으는 젤리 개수는 12개로 고정된다.


능력이 발동될 때 슬라이드 버튼을 누르면 배경에 그래피티가 나타나며 장애물을 파괴하고 점수를 획득한다.


종종 토끼 모양 그래피티가 나타나기도 하는데, 이 그래피티의 점수는 2배이다.


-출처 나무위키 https://namu.wiki/w/%EB%A8%B8%EC%8A%A4%ED%84%B0%EB%93%9C%EB%A7%9B%20%EC%BF%A0%ED%82%A4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