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te Grand Order◀

페이트 그랜드 오더, 공명 인연9렙 / 보구 강화 중中

by KaNonx카논 2017. 10. 15.
반응형

 

페이트 그랜드 오더, 공명 인연9렙 / 보구 강화 중中

 

2015/09/05 - fate grand order 뽑았다! 5성 서번트!

 

으어어어 햇수로 벌써 2년이 다되어가는 페그오와의 인연

 

거기다가 제일 첫 5성 서번트였던 제갈공명과의 인연렙이 어느새 9가 되었습니다.

 

2년 치고는 늦은 감이 있는지도 모르겠지만, 은근히 감회가 새롭네요

 

거의 모든 던전에 안 빼고 데려갔으니.. ㅋㅋㅋ

 

그나저나 인연도 레벨 올리는 던전이 초반 페그오에는 요일별로 열렸었지요?

 

 

프랑프랑 영기재림 해 주고 열심히 인연도도 쌓다보니

 

보구강화 + 스킬 강화 퀘가 열렸습니다~

 

안그래도 전체 보구로 워낙 유명한 프랑인데 강화 퀘까지 줘서 키울 맛이 나는 서번트죠

 

....가지고 있는 버서커가 너무 많아서 문제지만...

 

공허한 생자의 한탄 D ▶ C

적 1체에 중간(60%) 확률로 스턴 부여 (1턴)
해당 적에게 방어력 다운 (1턴)

 


책형의 번개나무 - 블래스티드 트리
(磔刑の雷樹ブラステッド・ツリー | Blasted Tree)

 

랭크 : D~B ▶D~B+
종류 : 대군보구
타입 : Quick

 

강화 후에는

 

적 전체에 제법 강력한 공격 [Lv.n]
& 크리티컬 확률 다운(3턴) <오버차지로 효과 상승>
+ 자신에 스턴 부여(2턴) [디메리트]

 

이 됩니다.

 

- 나무위키 프랑켄슈타인 https://namu.wiki/w/Fate/Grand%20Order/%EC%84%9C%EB%B2%88%ED%8A%B8/%EB%B2%84%EC%84%9C%EC%BB%A4/%ED%94%84%EB%9E%91%EC%BC%84%EC%8A%88%ED%83%80%EC%9D%B8

 

 

라이더도 보구 강화 성공~

 

이야, 그래도 다른 서번트들이 강하니 강화 던전 따윈 껌이군요 ㅋㅋ

 

 

하, ㅠㅠ 보구 2렙의 랜토리아 얼터 누님도 강화 성공입니다.

 

이제 괴물 랜서의 반열에 올라서

 

가장 끝에서 빛나는 창 - 롱고미니아드
(最果てにて輝ける槍ロンゴミニアド | Rhongomyniad)

랭크 : A++ ▶ EX

 

가 되었습니다..! ㅋㅋㅋ

 

그나저나 아직까지 딱 애정캐라고 할 만한 녀석이 없어서 고민이네요

 

제갈공명도 라이코도 성능덕에 성배를 먹이고 풀작을 해 놓긴했지만, 애정한다고 하기엔 좀 그렇고

 

성능도 좋고 일러도 좋은 완벽한 서번트는 ..제가 생각하기에 흑잔느인데..

 

언제 나와주려나.... 하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