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가챠 소식

피규어 뽑기, 가챠가챠 코타츠의 토끼 피규어 득!

by KaNonx카논 2018. 2. 24.
반응형

 

피규어 뽑기, 가챠가챠 코타츠의 토끼 피규어 득!

 

신작 토끼 가챠의 라인 업 입니다!

 

행복합니다. 이렇게 귀여운 토끼들을 또 뽑을 수 있다니요 ㅋㅋ

 

2018/01/06 - 햄스터, 토끼 가챠! 그리고 장식장 가챠까지?!

2016/12/04 - 신 햄스터 가챠! 못치리もっちり 햄스터 뽑기

 

무엇보다도 새까만 눈동자가 그렇게 귀여울 수가 없습니다.

 

라인 업 마다  꼭 진짜 탐나는 색 + 모양은 있는데 이번에는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코타츠의 토끼가 그렇게 땡기더군요

 

뭐, 색깔은 뒤로 치더라도 3번 굴려서 3번 다 다른 모양이 나오는게 제일 베스트긴 하지요!

 

 

일단은 흰 토끼와 분홍 코타츠 획득!

 

센스있게 코타츠 맞은편도 이불을 올려놓아서 다른 토끼가 들어올 수 있도록 했네요^^

 

 

두번째도 코타츠 토끼입니다.

 

뭐 귀여우니까 괜찮아요 귀여우니까

 

그런데 저렇게 이불이 뚫려있어서 추워보이긴 합니다 ㅠㅠ

 

 

짠!

 

마지막 세번째 토끼는 모닥불에 사과를 구워먹는 토끼입니다.

 

뭐 이정도면 오늘도 귀여움 충전 100% 했습니다!

 

저격한 모양 + 노중복이라면 만족은 해야지요 ㅎㅎ

 

 

그런데 역시나 혼자 앉아있는건 너무 쓸쓸해 보여서 이렇게 세 마리를 쪼롬히 모아놓았습니다.

 

뭔가 집회를 하는 것도 같은 분위기네요 ㅋㅋ

 

이렇게 오늘도 저의 장식장에는 토끼가 늘어납니다!

 

 

 

-

 

 

반응형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