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

19.12.05. 초짜의 오늘 타로카드 XXI - 세계(The World)

by KaNonx카논 2019. 12. 5.
반응형

 

 

XXI - 세계(The World)


메이저 카드 중 가장 마지막

21번 카드

 

완성을 대표적으로 의미하고,

외국과 많은 접점이 있는 카드라고


 (19.12.05.)초짜의 오늘 타로카드 XXI - 세계(The World)


 



성취, 통합, 만족, 전성기,

목적지 도달, 정신적 고조,

해피엔드

 

-

 

미완성, 부조화,

준비부족으로 실패, 도중하차,

슬럼프, 포화상태, 미숙함


 
해외 역마운이 강한 카드

 

현재 하는 일이 완성에 다다라서

새로운 것을 다시 시작하여야 한다는 해석도 있음

 

성공에 안주하지말고

새로운 시작을 맞아야 더욱 성장할 수 있음




오늘의 총평

 

-

 

해외 역마운이 강한 카드..;;; 그래서 일본 출장이 잡혔나보다...

 

성취, 달성, 완료한 걸 곰곰히 생각해 봤는데,

 

오늘 드디어 준비한 자격증이 발급되었다!  6일 즈음 발송한다고 하더니만

 

순 뻥이었네.

 

아무튼. 오늘 일상 카드 외에 3년 만에 연락한  대학동기 무슨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나에게 보험 팔 생각은 아닌지..

 

심심해서 과거 / 현재 / 미래의 스프레드로 뽑아보았다.

 

초보자라 역방향없이

 

악마 / 운명의 수레바퀴 / 은둔자

 

1. 악마 - 과거에는 순간적으로 마음가는대로 나에게 연락을 했다 말았다 했다?

 

2. 운명의 수레바퀴 - 오랜만에 만나서 이야기를 했는데, 예전과 다를바가 없었다?

 

3. 은둔자 - 친한 친구라도 예의는 지키겠다?

 

음, 싼티나는 해석으로는 이 정도밖에 되지 않는데요...

 

오히려 이렇게 여러방면으로 해석을 궁리해 볼 수 있다는게 저는 너무 재밌습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