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te Grand Order

페그오 전 서번트 등급표 (앱미 20/02/12 기준)

by KaNonx카논 2020. 2. 18.
반응형

페이트 그랜드 오더 등급표

 

 

 

페그오 전 서번트 등급표 (앱미 20/02/12 기준)

 

페이트 그랜드 오더, 20년 02월 12일 기준

 

전 서번트 등급표입니다.

 

들어가기 전, 등급표는 앱미가 정한 기준의 등급표일 뿐임을 알려드립니다.

 

SS랭크

매우 우수한 서번트(주회/고난이도 사용처 많음)

S랭크

고 스펙의 서번트

S-랭크

우수하지만, 상위의 서번트에 비해 밀림

A+랭크

동 레어도에 비교해 우수한 서번트
A랭크

역할이 정해진 서번트에 해당

(주회, 고난도 일정 활용 가능)

B랭크

조금 부족하게 느껴지는 서번트

(특수 상황 하에 빛을 발할 수 있음)

C랭크

역할이 애매한 서번트

(하위 서번트에 비해서는 특출난 부분이 있음)

D랭크

사용 메리트가 거의 없음,

미강화 서번트가 많음.

E랭크 강화가 시급히 필요하다!

 

- 최근 강화 / 실장 서번트 등급 -

 

~ 세이 쇼나곤, 카이사르, 마리 앙트와네트 -

 

페이트 그랜드 오더 등급표

 

5성 아쳐

 

세이 쇼나곤 A랭크

 

- 스카디 시스템에 적용하기는 어려움

- 인 / 중립 특공이라 화력 자체는 매우 높음

- 고난이도에서는 우수한 특공이 매력적

 

BUT, 주회에 있어서는 데미지보다 연사력을 중요시

특공 배율이 높아서인지 기존 능력치가 낮은 감이 있음

 

페이트 그랜드 오더 등급표

 

3성 세이버

 

카이사르 A랭크

 

- 실장 이후 제대로 강화를 받음

- 보구가 강화를 받은 것 만으로 A랭크 달성

- 공격 버프의 배율에 따라서는 그 이상의 평가도 가능

 

 

페이트 그랜드 오더 등급표

 

4성 라이더

 

마리 앙트와네트 A랭크

 

- 실장 이후 제대로 강화를 받음

- 전체 버프의 추가

- 지금까지의 어떤 것보다 강화가 쉬워진다.

 

 

-

 

평가 기준

 

1. FGO 특성상 주회가 중요하기에,

주회에 강한 서번트들을 고평가 하였습니다.

 

2. 칼레이도 스코프 없어도 주회가 손쉬운 서번트들을

고평가 했습니다.

 

3. 레어에 의한 평가의 기준 또한 다릅니다.

 

-

 

2019/11/23 - 페그오 1성 등급표 (앱미 19/08/08 기준)

 

2019/11/23 - 페그오 2성 등급표 (앱미 19/09/25 기준)

 

2019/11/13 - 페그오 3성 등급표 (앱미 19/08/01 기준)

 

2019/11/13 - 페그오 4성 등급표 (앱미 19/11/11 기준)

 

2019/11/13 - 페그오 5성 등급표 (앱미 19/11/05 기준)

 

- 비 공격형 보구 서번트 등급표 -

 

페이트 그랜드 오더 등급표

 

여전히 우위를 지키고 있는 캐스터 3인방

 

타마모노마에의 강화는 언제?

 

최근 새롭게 등장한 아처, 초인 오리온이 A+등급입니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 등급표

페이트 그랜드 오더 등급표


그 이외에는 특기 할 만큼의 순위 변동은 없음

 

스카사하 = 스카디 급의 서포터가 나오지 않는 이상

 

혹은 미친듯한 푸쉬를 받지 않는 이상

 

이 순위표가 뒤집힐 일은 거의 없을 듯 합니다.

 

 

-

 

 

- 대군 보구 서번트 등급표 -

 

페이트 그랜드 오더 등급표

 

아직까지도 버스터는 살아있다! 신르주나와,

 

퀵퀵 대군보구의 길가메쉬를 뛰어넘는 것이 가능한 국민 남친 암굴왕,

 

버슬롯과 아라쉬도 각각 저도 잘 굴리고 있습니다.

 

움, 이제서야 눈에 띄었는데,

 

파르바티 또한 S랭크에 있었네요, 보구 만렙이고 하니 슬슬 굴려봐도 될 것 같은데,

 

발키리와 운용법이 좀 다를까용..?

 

페이트 그랜드 오더 등급표

 

개인적으로 이제는 좀 강화 받을 때도 된 것 같은

 

캐스터 레오나르도 다 빈치.. ㅠㅠ 보구 강화퀘 더 안주니..?

 

 

페이트 그랜드 오더 등급표

 

이야 역시 대군 보구 서번트들은 평가가 후해서 A랭크가 잔뜩이네요

 

밑에 보면 대인 서번트들은 거의 B랭크에다가 SS랭크는 하나도 없는데

 

아무튼 주회 돌기가 얼마나 쉬우냐에 따라 랭크가 결정된다고 하니...

 

페이트 그랜드 오더 등급표

 

특기 할 사항 없음

 

오키타 얼터도 좀 더 띄워줘라..!

 

페이트 그랜드 오더 등급표

정말로 피규어력 하나는 엄청나지만,

 

밥값을 못하는 안타까운 어벤저 오다 노부나가 ㅠㅠ

 

이번 발렌타인 이벤트도 완전 심쿵했건만...

 

 

 

- 대인 보구 서번트 등급표 -

 

페이트 그랜드 오더 등급표

 

S랭크는

 

버서커 쿠훌린이랑 헤라클레스를 빼고 전부 퀵...;;;

 

다행히도 세톨포도 퀵 보구 버프를 받았는지 A+등급에 머물러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오키타보다는 밑이라고 생각하지만...

 

소유 서번트가 고 평가를 받으면 기분이 좋긴 하져 ㅋㅋㅋㅋ

 

페이트 그랜드 오더 등급표

 

버스터의 사양화로 인해서 안쓰럽게 A등급으로 내려가버린 흑잔느

 

 

페이트 그랜드 오더 등급표

 

거진 대인 보구 서번트는 B랭크에 전부 포진해 있네요 ㅠㅠ

 

앗 카이사르가 수정이 안되어있군요

 

위에서 특기하였듯이 카이사르는 A랭크로 상향받았습니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 등급표

 

화상 특공이 있는데, 빠르게 화상 상태를 입힐 수단이 없어

 

C랭크로 전락하고만 양커비... ㅠㅠㅠ

 

내가 널 위해 갖다 바친 돌이 얼만지.. 참 안타깝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 등급표

 

마지막, 대인 보구 E 등급

 

이번 5장 뽕으로 샤를로트 코르데가 참 이뻐보이긴 했는데..

 

그래도 성능은 역시 똥망이군요 ㅠㅠㅠ  매우

 

 

 

 

앱미 출처는

 

https://appmedia.jp/fategrandorder/1351236

 

상기와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