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메르크 스토리아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새로운 이벤트!

by KaNonx카논 2014. 6. 20.
반응형

 

'그런.. 모네코 팬클럽의 모두가 지다니냥...'

 

안녕하세요!!  시험기간이 긑나고 다시 돌아온 카논입니다!

 

메르스토에서는 다른게임과 콜라보로

 

'위협! 침공의 냥코군단'

 

이벤트를 하고있군요!!

고양이 귀 좋죠 고양이 귀...///

 

한 퀘스트 30%, 75% 클리어 시

 

 

2성짜리 풍속성 '일등성의 음색 모게코' 습득 가능입니다!

 

 

워우 마법속성인데 노래로 공격하는게 색다르네요 ㅋㅋ

고양이 귀 아이돌이라니..!!!

 

 

 

그리고 60% 100% 달성 시에는

 

 

3성 빛속성 '침공의 네코발(..발키리의?)' 영입 가능합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쉽게쉽게 캐릭터 습득했네요 ㅋㅋ

모게코도 네코발도 일러스트 짱짱!!

 

 

이번에 획득 가능한 시드 몬스터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전체적으로 귀엽다고는 생각 안드네요..ㅋㅋ 장글징글

 

찹쌀떡 같이 생긴 풍속 네코

 

 

칼하고 방패 든 화속 용사네코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겁나 롱다리 물속 키모네코(기분나뻐.. 진짜 기분나뻐..!)

 

 

준 보스(?)급 시드몬스터 암속성 네코드래곤

스킬은 테라로아에 대형 기준으로 몬스터 공격력 22% 하락이네요

 

마지막으로 빛속성 거신네코.... 하다하다 진짜 별 고양이들이..

 

어쨌든 스킬은 스피릿라이즈 - 근성 2업시켜주고 회복// 와이번하고 스킬은 같네요 ㅇㅇ

 

이번 이벤트 퀘스트에는 보스몬스터가 3마리씩 나와서 수월히 시드 수확이 가능했네요 ㅋㅋ

풍년이다 풍년 ㅎㅎ

 

'아오..징그러워..'

 

..기분나쁜 고양이라는건 일단 제쳐두고 어쨌든 메르크 스토리아 이번 이벤트에선 뽕을 뽑았습니닿ㅎ

 

그러니까 다 같이 합시다!! 메르크 스토리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