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메르크 스토리아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빛 파티 구성 및 언데드 get!

by KaNonx카논 2014. 6. 23.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돌아온 김카논입니다.

 

이번엔 할 일도 없고 색다른게 없나 싶어서 2차 파티로 빛 파티구성해 보았습니다!1

물론 힐러가 없어서 순수 빛 파티는 아니지만요.. ㅋㅋ

 

아직 시드몬스터 배정도 못해놓고 레벨도 낮고.. 엉망ㅋㅋ

 

일단 빛 파티 중심은 스토리 깨다보면 영입되는 시엣트를 4성으로 진화시켰습니다.

일러스트.. 진짜 이뻐요.. ㅠㅠㅠ

 

 

일단 뽑아본 라인업은 이렇게!!

가지고있는 3성의 80퍼센트가 빛속성이라 이렇게 됐네요..ㅜㅜ

네코발은 2체 잡아주고 시엣트도 3체 잡아주니 전위는 그렇다 쳐도

 

아네모네바렛트가 각각 1체 밖에 못 잡아 주니 아쉽긴하구요..

..3성.. 버리긴 아깝고 쓰자니 그런..ㄷㄷ 계륵이군요.. ㅋㅋㅋ

수속성 스- 가 3체 회복시켜주니 힐 쪽에는 무리가 없다고 생각하네요!!

 

 

아 그리고 방금!!

 

 

언데드 파밍하다가 드디어 언데드가 떴습니다!!!!!!!! 예쓰!!!!!

대체 얼마나 오마모리를 돌았는지..ㅠㅠㅠ

지긋지긋하다 증말..ㅠㅠ

 

음 스킬은 파라이즈어설트? 1웨이브당 13초씩 몬스터를 마비시켜주는 거군요

음?! 그럼 카레버섯 깃쵸훈고랑 혼합하면 한 웨이브당 25초 마비 가능?!

ㅎㄷㄷ 당장 시험해 봐야겠네요!!

 

일단 언데드 크리 더 불리면 15초까지 마비는 걸 수 있을 겁니다!!

 

그럼 다시 이벤트 퀘스트에 도전해서 100% 완성을 노려봐야겠군요..!!! 예압!!!! ㅋㅋㅋㅋㅋ

 

그럼 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수정) 깃쵸훈고와 언데드를 각각 쓴다고 해서 12초 + 13초 로 마비가 걸리는 것은 아니더군요...

똑같이 몬스터 공격력 감소도 중첩되지 않습니다.

 

...그럼 이제 뭘 목표로 하면 될까요..ㄷㄷㄷ

 

(수정2) 4성 빛속성 시에스토.. 보시면 공격력이 많이 낮습니다..;;;

사실 전 그냥 귀여워서 파티에 잡이넣어 그닥 효율을 생각하진 않았는데요

효율 생각하시는 다른 분들께는 비추합니다..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