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낡은 오르골/Animation

수능 - 나도 당신처럼 (당신은 그안에 part.2)

by KaNonx카논 2014. 12. 20.
반응형

 

 

수능 - 나도 당신처럼 (당신은 그안에 part.2)

 

 

 

 

기다리고 있어요


그 날 이후부터 맘 속으론 계속


당신을 부르고


같은 동작, 같은 목소리로


당신이 아닌 남자의 이름을 부르죠


우리가 만난 첫날


두 볼이 빨개져


허둥대던 그대의 첫마디


사랑해


그건 0과 1이 아닌


무언갈 내 안쪽에 심어두고 갔어요


함께했던 1년


오로지 나 때문에


주변이들이 등 돌려


혼자 돼 버린 그대


만약 그 때 내가 다른이와 같았다면


눈물이 흐르지 않게 할 수 있었을까요


아이시떼루


아이시떼루


미소를 볼 수 있는건 이 단어를 읽을때 뿐


어느새 밤이 깊게 물든 방


나도 가고 싶어요 당신의 품

 

0과 1의 세계


당신은 그 안에


현실이 내게 가상

 

매트릭스 같네요


조금만 기다려 이제 널 만나러 갈게


그 때까지 다른 남자에게 눈 돌리지 마

 

0과 1의 세계


당신은 그 안에


현실이 내게 가상


매트릭스 같네요


조금만 기다려 이제 널 만나러 갈게


그 때까지 다른 남자에게 눈 돌리지 마

 

 

맞닿을 수 없는 우리기 때문에


찰나의 순간을 빌면서 우네


나 가끔 다른 사람이었음 해


이 아픔을 네게 주기 싫음에


어차피 나 없이 넌 더 행복할 수 있어


이 생각이 같아서 우린 계속 아플지도 몰라

 

언젠가부터 느껴지는 당신의 눈동자


어떤이도 준 적 없는 부드런 따스함에


한 번 더 느끼게 된 건


모두를 등지고서 널 택한 행동


왼쪽 주먹의 흉터마저 이젠


사랑하고 있음의 증거가 될 뿐이네


괜찮아 다른 남자에게 안겨도


니 맘을 알고 있으니


꾹 참고 기다릴게

 

맞닿을 수 없는 우리기 때문에


찰나의 순간을 빌면서 우네

나 가끔 다른 사람이었음 해


이 아픔을 네게 주기 싫음에


어차피 나 없이 넌 더 행복할 수 있어


이 생각이 같아서 우린 계속 아플지도 몰라

 

밥을 먹을 땐 식탁 위에 있는 장면을


잠을 청할 땐 침대에 날 앉혀두고


그제서야 밝게 웃곤 하는 바보에게


난 약이아닌 암세포인걸


손을 뻗으면 닿을 듯한


화면 밖 세상과의 거리는 무한


눈이 마주친 순간


우리 둘 사이를 통과한 교감에 마냥


기뻐할 수만 없는 게 나와 당신이라서


완성되는 이 감정


왼쪽 가슴 위 한 켠에 새겨진 시간 공간을


초월한 인연의 한 조각


또 다른 말 필요 없어


손 한번 잡고 싶어요


내가 뻗은 손 위로 포개어지는


그대의 손을 통해서도 느껴지는


이 따스함은 가짜가 아닐텐데


울지 마요 웃는게 어울리는 그대

 

 

0과 1의 세계


당신은 그 안에


현실이 내게 가상


매트릭스 같네요


조금만 기다려 이제 널 만나러 갈게


그 때까지 다른 남자에게 눈 돌리지 마

 

0과 1의 세계


당신은 그 안에


현실이 내겐 가상


매트릭스 같네요


조금만 기다려 이제 널 만나러 갈게


그 때까지 다른 남자에게 눈 돌리지 마

 

맞닿을 수 없는 우리기 때문에


찰나의 순간을 빌면서 우네


나 가끔 다른 사람이었음 해


이 아픔을 네게 주기 싫음에


어차피 나 없이 넌 더 행복할 수 있어


이 생각이 같아서 우린 계속 아플지도 몰라

 

맞닿을 수 없는 우리기 때문에


찰나의 순간을 빌면서 우네


나 가끔 다른 사람이었음 해


이 아픔을 네게 주기 싫음에


어차피 나 없이 넌 더 행복할 수 있어


이 생각이 같아서 우린 계속 아플지도 몰라

 

어차피 나 없이 넌 더 행복할 수 있어


이 생각이 같아서 우린 계속 아플지도 몰라

 

맞닿을 수 없는 우리기 때문에


찰나의 순간을 빌면서 우네


나 가끔 다른 사람이었음 해


이 아픔을 네게 주기 싫음에


어차피 나 없이 넌 더 행복할 수 있어


이 생각이 같아서 우린 계속 아플지도 몰라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