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에반게리온과의 콜라보 결정?! + 근황

by KaNonx카논 2015. 8. 5.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에반게리온과의 콜라보 결정?! + 근황

 

안녕하세요! 메르크 콜라보의 마지막, 페탈데스의 토벌도 무사히 마치고 돌아온 카논입니다!

 

그리고 이번 토벌을 마지막으로 정들었던 길드를 떠나 새로운 길드로 터전을 옮겼답니다.

 

란바토 티켓도 빵빵하고 다음 토벌에 대한 의욕도 빵빵하니 길드 평균 실력 향상에 기여할 수 있을겁니다^^*

 

사족이지만 페탈데스는 뭐길래 저렇게 복실복실해 보이는 걸까요? 설마 곤충류는 아니겠...지?

 

 

깔끔하게 얻은 스킬맥스 페탈데스와 진화시킨 유우!

 

십자 4 칸의 적에게 1턴간 공격/스킬 불능에 3턴간 독까지. 다양하긴하네요 ㅋㅋㅋ 

 

유우쪽은 아군 전원 20% 회복..인데 어라? 스작을 안했던가??? 왜 1이지...?

 

크흠. 무언가 착각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새로이 등장한 이집트 신 가챠!

 

이번에는 새로운 개념인 부활과 저주도 등장해서 주목을 받았었습니다!

 

이시스가 막 돌격전차 같이 막 밀어붙이고 다닌다던데,

 

어디 제가 한 번 뽑아보겠습니다.

 

데굴데굴데굴----

 

 

예, 물론 안나옵니다, 그렇겠죠 안 나오겠죠 중복이 아니고 은알이 아닌게 어딥니까

아이고 황공무지로소이다 겅호님...

 

그리스 신 중 나오라는 아르테미스, 아테나, 아폴론은 안나오고 결국 디오니소스까지 뽑아버리는 이놈의 운..

 

아오.. 무쓸모에다가 일러스트 조차 마음에 안 들어요 엉엉 ㅠㅠ

 

그리고 창염의 신화의 자라슈트라. 그래요 이쪽도 끝까지 아나히타는 안 뽑게 해주겠다 이거로군요?

 

하아하아... 7성까지 키우는데 눈물콧물 다 빼게 생겼네요, 실프도 운디네도 진화를 기다리고 있는데..

 

 

미운놈들 떡 하나 더 준다고 토벌로 얻은 피같은 스위트 호크를 먹여 진화까진 시켜놨습니다~

 

흠, 그래도 꼴에 7성이라고 디오니소스도 나름 멋지긴 하군요

 

생명의 아무르타트도 그렇고 미스라도 그렇고 7성찍는데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 ㅋㅋㅋ

 

어쨌던 저 자라슈트라 아재도 육성하면 인핸스 요원으로 뛰어줘야겠습니다.

 

 

이집트 창세신 던전이 열렸습니다!

 

아텐과 아톤이 드롭되는데, 유닛이 너무 심심하게 생기긴했어요.. ㅋㅋㅋ

 

아텐쪽이 화속성 공격력 50배 데미지

 

아톤쪽이 디펜스 타입의 아군을 7 턴동한 1200씩 회복시켜주네요 그나저나 타입도 둘이 달라?!ㄷㄷ

 

 

마지막 대망의 소식입니다!

 

8월 10일, 서몬즈 보드와 에반게리온이 콜라보를 시작합니다!

 

이야 퍼즈도라에서도 몬스터 스트라이크에서도 콜라보하는 것 보고

 

내가 하는 게임에서도 에바를 탄 신지라던가 카오루라던가 아스카를 보고싶다고 생각은 하고있었습니다만,

 

그게 서몬즈 보드에서 이루어지게 될 줄이야.

 

미친듯이 지금부터 광결정을 모아모아 놓아야겠습니다!!

 

카오루와 신지가 함께 탄 에바 13호기가 막 7성으로 등장하는 건 아니겠지요?

 

그걸 노리고 재산을 탕진해 버릴 지도 몰라요 전..

 

다음주 월요일을 고대하며, 다음 서몬즈 소식을 기대해 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