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에바콜라보 자체 종료 및 신 7성 개방!

by KaNonx카논 2015. 8. 14.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에바콜라보 자체 종료 및 신 7성 개방!

 

서몬즈 보드 x 에반게리온 콜라보가 10일여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13호기 뽑뽑하신분들 많으신가요?! 이번에는 신지&초호기와 아스카&2호기만 뽑아도 성공적인 콜라보 가챠였던 것 같습니다.

(haruka님은 전생에 나라를 구한 걸로 하죠 ㅋㅋㅋ)

 

흠흠, 에반게리온 콜라보 던전 지오프론트에서는 제 10사도 제르엘을 파밍 할 수 있습니다!

 

십자열의 적을 1턴 스킬 봉인 및 체력 타입의 아군 전체의 남은 체력 35% 암속성 데미지를 줍니다.

 

진화 후의 모습은 제르엘이 0호기를 섭취(...)하고 난 후의 모습

 

그러고 보니 에반게리온 신 극장판에서는 10사도 / 신세기 에반게리온 에서는  14사도로 등장하네요

 

 

 

 또한, 자타 공인 에반게리온에서 최강의 사도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보 제공은 나무위키(https://namu.wiki/w/%EC%A0%9C%EB%A5%B4%EC%97%98)

 

 

개인적으로는 이런 명대사를 남긴 3사도 사키엘이 등장해 주었으면 더 좋았을거라 생각은 했습니다.^^*

 

크하, 나름 재미있게 본 작품이라 사족이 길었네요

 

이건 서몬즈 보드 포스팅도 아니고 에반게리온 포스팅도 아니여!

 

-

 

다음, 남은 광결정 15발로 에반게리온 가챠에 전부 걸어보기로 합니다.

 

13호기 13호기, 최소한 신지라도 떠라..!!

 

데굴데굴

 

 

Aㅏ........

 

두번째 레이가 떴습니다. 그래.. 중복은 처음이니까

 

 

두 번째 / 세 번째는 연달아 카오루가 등 ☆ 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럴 줄 알았지 이게 현실입니다 여러분 속지 마세요

 

카오루 스작만 잔뜩 하겠군요 

 

 

 이왕 이렇게 된거 다들 진화나 시켜 보렵니다!

 

카오루&마크6 와 마리&에바8호기!

 

흠흠 차라리 마리&에바8호기가 나왔더라면 뿜뿜 브레스 요원으로 잘 활용 해 줄 자신이 있었는데 말입죠

 

그래도 카시우스의 창을 든 마크6가 더 취향이라능...!!! ㅋㅋㅋㅋ

 

 

에반게리온 콜라보 가챠로 얻은 유닛들을 이렇게 모아놓으니 나름 뿌듯하긴 하군요~!

 

아스카 이외에 쓸 일이 있을까 의문이지만,

 

이번 에바 콜라보, 나름대로 성공했다는 셈 치고 손을 떼겠습니다!

 

17일에는 지오프론트 50스테 던전이 열린다고 하니 그때 10사도 제르엘 스작을 이어 하렵니다^^*

 

 

 

 

 

 

다음 소식! 그리스 신화의 유닛들이 7성 개방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암속성과 수속성의 메두사를 뺀 유닛들을 보유중이긴 한데

 

저는 무엇보다도 광속성의 안드로메다가 가장 기대가 됩니다.

 

진화 전인 6성때에도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았는데 7성이 개방되며 어떤 새로운 스킬이 추가 될지 기대가 되는 군요!

 

그 외에 미노타우르스는 어중간하게 스작이 되어있고

 

페르세우스는 반격소울을 꽤 먹여놓긴 했네요! 물론 일러스트도 제일 많이 나아진 유닛이라고 생각합니다!

 

메두사는... 음음... 크네요...!!!ㄷㄷㄷ

 

크흠

 

 

란바토 보상으로 받은 광속성 스작 몬스터는 안드로메다에게 쓰는게 지금으로선 가장 바람직한 일이 아닐까

 

고민고민하고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