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괴리성 밀리언 아서

괴리성 밀리언 아서 화연형 수집 완료 및 덱 현황

by KaNonx카논 2015. 8. 27.
반응형

 

 

괴리성 밀리언 아서 화연형 수집 완료 및 덱 현황

 

 

휴우.. 드디어 화연형 도적 아서를 마지막으로 화연형 유닛을 전부 모았습니다..!!

 

게다가 커다란 메달 교환으로 얻은 외적형 반을 MR로 진화시키기 까지..!

 

외적형 반이 6성까지 클 줄은 몰랐습니다 ㄷㄷ

 

 

적에게 입힌 데미지 만큼 회복을 시키는 유용한 스킬의 외적형 반..

 

게다가 일러스트까지 멋지니까 두말할 것도 없이 써 줘야죠!!

 

그나저나 요즘에는 부호 아서 덱의 유닛을 그렇게 신경 써 주지 않았는데,

 

 

나름대로 평가를 얻고 있는

 

개벽의 용장 신춘형 쿠훌린도 진화시켜주었습니다.

 

아군 전원 1턴 마법 방어 증가 및 드로우 +1 이군요

 

 

진화 전 과 후의 일러스트가 상이한

 

천성의 경사수 특이형 로빈훗

 

적 개체 3턴 마법 방어 감소 및 드로우 +1 입니다.

 

 

에에... 진화하니 학교 수영복이 되어버린

 

아앗 사신님(?) 페리도트입니다. 이건 이것대로 매니아들에게 인기가 있을듯..?

 

크흐.. 특이형 페리도트가 갖고싶은데..!! ㅠㅜ 약한 저는 어떻게 할 방법이 없네요

 

스킬은 아군 전원 2턴 물방 증가 및 드로우 +1 입니다.

 

 

그리고 대망의 화연형 도적 아서!

 

포스팅하는 내내 옆에서 스테미너 물약 빨면서 돌다가 한 15판 만에 먹은 듯 합니다..

 

크흐.. 비싼 아이.. ㅠㅠ

 

스킬이 아군 전원 체력 회목 및 물리 방어 2턴 증가입니다!

 

가희에게 좋다좋다 하는데에는 이유가 있네요~^^*

 

어쨌던 화연형 유닛 컬렉트도 깔끔하게 성공했습니다~!

 

 

하다하다 이번에는 성배제 라는 휘황찬란한 이유로 가챠 이벤트를 하는군요

 

가챠 라인업에  지원형 클레어와 복제형 우아사하가 있어서 도전합니다..!

 

저는 이제 크리스탈 거지가 되겠지요

 

데굴 데굴 데굴...

 

 

ㅋㅋㅋㅋ 2성 제 2형 아그라바인

 

 

ㅋㅋㅋㅋㅋ 망할 신춘형

 

바람 데미지 및 마법 방어를 일부 무시하는 신춘형 시저 빼고는 전부 중복인데다가 전부 3성이었습니다..

 

.....(이미 심장이 멎은 유저입니다.)

 

저에게 가챠로 성할 날은 언제나 또 다시 오려나요..!? ㅠㅠ

 

 

조언에 따라 아주 조금 덱을 바꾸어 보았습니다.

 

사실 가희 아서를 빼고 그렇게 달라진 덱은 없습니다만..

 

용병에서는 쟁배형 엘레인이 들어왔고

 

 

부호 아서 덱에는 페리도트가 새로 편성되었네요

 

어라 천사님 도모보이도 편성되어 계셨군요..!!

 

UR유닛은 그래도 부호 아서가 제일 많다는게 함정

 

 

그리고 화연형 펠리어스와 콜그레반스가 들어온 도적 덱

 

하.. 버나드가 두 녀석이나 있어서 한 명은 쫒아 내고 싶은데 버나드의 자리를 대신할 유닛이 아직 저한텐 없는지라..ㅠㅠ

 

 

조언에 따라 아주 조금 덱을 바꾸어 본 가희 아서의 덱!

 

픽시를 레벨 업 시켜 넣고 톰/샘과 화연형 도적 아서를 넣었습니다!

 

레벨들이 다 낮아서 그런지 몰라도 아직 회복량이 1500대군요..;; 체력은 말할 것도 없고..

 

페이트 콜라보 전에는 더욱 더 강해지고 싶은데..지금은 역시 육성밖에 답이 없는 모양입니다 ㅋㅋㅋ

 

치아리를 돌고 돌고 또 돌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