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메르크 스토리아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한 달 만의 근황!

by KaNonx카논 2015. 10. 22.
반응형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한 달 만의 근황!

 

안녕하세요!

 

시험을 끝내고(겁나 망치고) 다시 돌아온 카논입니다.

 

딱 한달만의 메르크 스토리아 근황이네요~

 

드디어 모르셔가 15각을 달성했습니다!

 

이 영광을 지금까지 열심히 전위를 맡아준 제 모르셔군에게 돌립니다!

 

체력도 공격력도 짱짱맨!!

 

 

이번에도 왔습니다! 다달이 이벤트!

 

황제국이 무대로 벌어지는

 

'紅き禍つ星と優焔の煌宗'

붉은 재앙의 별과 우염(부드러운 불꽃)의 황종(빛나는 근원)

 

이번 이벤트 이름도 겁나 어렵네요 ㅋㅋㅋ

 

우염까지야 해석이 쉬운데 황종은 빛나는 근원? 제사?

아무래도 종이 이벤트 내의 제사장을 뜻하는 것 같기도 한데...

 

스토리를 대충 뛰어넘었으므로 패스..ㅋㅋㅋ

 

2성 유닛은 샤오린

 

 

소매가 길어도 인 게임상에서는 제대로 활을 쏘네요!

 

 

3성 유닛은 시제!

 

 

마법으로 2체를 때리는 유닛입지요!

 

gif 라도 넣으니 그래도 게시물 올리는 재미가 있군요 ㅋㅋ

 

 

스피릿 라이즈 스킬을 가진 얀센메이가 마지막 보스로 나옵니다만

 

정말 오랜만의 보스시드 파밍이군요! ^^

 

부엉이를 모티브로 한 것 같기도 합니다만 스피릿 라이즈 스킬이라...

 

 

이번에 도축된 메달 강화용 유닛들!

 

이번에 요일던전 및 골드던전도 60스테 80스테가 나와서 돈 벌기도 더욱더 쉬워진건 사실입니다^^*

 

 

'碧翼の海賊と大海の雛鳥'

'푸른날개의 해적과 대해의 새끼 새'

 

이벤트의 유닛들의 4성, 3성 개방도 이루어 졌지요~!

 

센 누님 메티에의 4성 진화 완료 및

 

 

세오도어의 3성 진화도 성공!

 

그나저나 점점 진화가 어려워지는 느낌이네요 ㅋㅋ

 

한 유닛당 10판은 넘게 돈 느낌입니다 ㅠㅠ

 

 

이번 메달 유닛은 빛 속성 마법 4성 빌토테스

 

3성 스튜어 입니다.

 

 

음..빌토테스는 4성이라는 것에 비해 일러스트는 별로지만 인게임 내의 이미지는 꽤 귀엽네요 ㅋㅋ

 

 

스튜어는 나논과 함께 쓰면 세트 효과라도 발동 될 것 같이 닮긴했네요 ㅋㅋ

 

 

모르셔 15각 달성과 오르토스에 꽂혀서 이런 것도 찍어보았습니다 ㅋㅋ

 

하아.. 졸멋!

 

 

오늘 오후에 들어가보니 이런것도 주는군요

 

몬스터 뽑기권과 메달 뽑기권인가 봅니다..;;; 별걸 다 만들어가지고 ㅋㅋ

 

 

그래도 기념할 만한 첫 뽑기권이라 한 번 돌려뵜지만 3성 원숭이가 등장..

 

역시 여기 가챠도 창렬이군요 ㅋㅋㅋㅋ

 

흐..흥 딱히 뽑고싶은 몬스터도 없다구!

 

 

마지막 소식!

 

폭주 몬스터 등장 요르그리아입니다!

 

 

요번에는 서몬즈보드에서 하는 이벤트가 많아서인지 뜸하기는 할 것 같습니다만

 

스테미너 차는대로 열심히 참여는 해보겠습니다 ㅋㅋ

 

그럼 다음 메르크 소식에서 뵙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