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포켓몬 셔플

포켓몬 셔플, 마구마구 포켓몬을 포획하자!

by KaNonx카논 2016. 2. 3.
반응형

 

 

포켓몬 셔플, 마구마구 포켓몬을 포획하자!

 

 

어째 하루 한 번씩 하게 된 포켓몬 셔플 포스팅입니다^^*

 

운이 갑자기 상승세를 탔는지 10% 대 확률의 포켓몬도 거의 한 번씩의 게임만으로 잡았습니다.

 

특히 리자몽! 슈퍼 겟 찬스가 떠서 진짜 단판에 얻었지요 ㅎㅎ

 

그 옆의 조로아는... 10회 이상 플레이 한 후에 얻었습니다.....ㅠㅠㅠ

 

플레이 중 가장 얻기 힘들었던 포켓몬.. 그래도 조로아가 들어오고 고오스를 간신히 깼네요 ㅎㅎ

 

 

 

 

여기는 쉽게 잡은 포켓몬 두마리 아마루스와 영치코입니다.

 

아마루스는 생전 처음보는 바위타입 포켓몬이네요 ㄷㄷ

 

 

 

냐오니스는 한 판에 습득 성공!

 

하지만 야도란은 조금 고생했습죠, 그래도 메가진화가 가능하니 꼭 얻어 놓읍시다!

 

 

 

블래키 다음으로 등장하는 에브이 겟

 

그리고 토게틱도 잡았습니다.

 

이브이 시리즈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건 글레이시아인데, 한 몇 스테이지 정도 가야 나올까나요?

 

 

 

 

새로운 이벤트가 등장했습니다!

 

아이템을 제한 없이 쓸 수있는 무스틈니 이벤트와 40초 한정의 쉐이미 이벤트군요

 

헉.. 둘다 일단 도전은 해 봐야 할 것 같은데 40초면... 너무 쫄립니다 ㅋㅋ

 

 

 

큐레무 이후 레시라무가 등장했군요!

 

큐레무도 어려웠는데 레시라무는 얼마나 더 어려우려고... 중요도를 보면 얼른 포획해서 데려오고 싶지만,

 

약점 몬스터를 얼른 잡는 수밖에 없겠군요!

 

슈퍼 1일 1찬스의 포켓몬은 볼트로스!

 

내가 볼트로스와 무스틈니는 꼭 잡고야 만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