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마비노기 - 밀레시안의 나날(인술 수련 중)

by KaNonx카논 2016. 3. 17.
반응형

 

 

마비노기 - 밀레시안의 나날(인술 수련 중)

 

 

오늘도 친구의 꼬임에 넘어가서 열심히 과자 이벤트와 그림자 미션을 클리어 중인 smlun 입니다.

 

과자 이벤트 때문에 정신없이 이멘 마하 서문에서 거미줄을 모으고

 

가는 실뭉치를 만들어서

 

저가형 실크를 얻어서 + 나뭇가지로 핸디 크래프트 스킬을 이용해

 

과자 바구니를 총 30개 정도 만들어 개당 5숲 정도 챙겨서 150만원 정도 벌었네요 ㅋㅋ

 

그런데... 거미줄은 더 이상 모으기 싫습니다...ㅠㅠ

 

 

양털노기도 거미줄 모으기도 신물이 나면 이제는 던전을 돌 차례지요?!

 

투데이 그림자 미션도 있고 돌아온 밀레시안 퀘스트로, 하루에 세 번 그림자 퀘를 깨면

 

돌아온 밀레시안 인장을 줍니다!

 

잘 모아놓았다가 옷이나 무기로 교환합시다!ㅎㅎ

 

 

이 아이디도 중학교 때 처음 만들어서 피시방에서 혼자 팔라딘 스킬을 얻었다고 좋아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시간이 엄청 빠르네요, 그리고 이 아이디를 대학에 와서 다시 플레이 할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ㅋㅋㅋ

 

새삼 다시 복귀해서 하니 재미있긴 한데, 마비에 너무 푹 빠질까봐 겁도 나긴 합니다.

 

실제로, 현재 블로그 투데이가 쭉쭉 빠져나가는 추세인데... 이거 손 쓸 방도가 없네요

 

그래서.. 우선은 마비노기라도 열심히 해서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서보, 메르크, 페그오도 꾸준히 하고는 있습니다!!

 

 

솜사탕, 우유, 고기, 치즈 등

 

주인보다 더 잘먹어서 살이 피둥피둥 찐 우리의 밀레시안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