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마비노기 - 도망친 진저맨 쿠키 잡기!

by KaNonx카논 2016. 3. 18.
반응형

 

 

마비노기 - 도망친 진저맨 쿠키 잡기 이벤트!

 

 

이것이야 말로 밀레시안의 인생..!

 

과자 나라 이벤트 후반부인 도망친 진저맨을 잡는 이벤트가 실시되었습니다.

 

이멘 마하 서부에서 조금 올라가면 진저맨이 나오는 곳이 있는데요

 

한 시간 전부터 사람이 바글바글거립니다..ㄷㄷㄷ

 

저는 또 친구와 잡담을 하면서 기다리는 중

 

 

친구는 아스나 의상을 갈아입고 새로운 옷을 입었네요

 

가슴 부분이 푹 파여 있어서... 야합니다..ㄷㄷ ㅋㅋㅋㅋ

 

이렇게 보니 제 펫인 용도 꽤 훈남인듯

 

 

진저맨을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지루해서 옷을 벗었다 입었다 했습니다.

 

초코우유, 딸기우유, 사탕을 너무 많이 먹어서 &

 

전투의 영향으로 주인과는 정 반대로 근육 돼지가 되어버린 smlun군..

 

얼른 토크 상인 모자 말고 다른 이쁜 모자를 사 주어야 할 텐데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진저맨 크키가 나오기 전에...

 

저는 튕겨버리고 말았습니다... ㅠㅠㅠ

 

친구는 열심히 쳐서 고소한 이벤트 상자를 받았다더군요!

 

거기에서 구미 베어 옷이 나왔답니다.. ㅠ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두시간을 더 기다려보기로 합니다.

 

진저맨 쿠키도 참 더럽게 안 나와요 두시간 간격으로 나온다고는 하는데

 

기다려도 기다려도 안 나오는거 보면 문제 있는듯...

 

아무튼 결국 진저맨 쿠키를 잡긴 했는데 나온건 화이트 데이 선물 하트 사탕이었습니다^^*

 

네 시간 기다려서 누구는 구미베어 옷 주고 나는 달랑 사탕주고..ㅎㅎㅎ 열받네요 ^^*

 

그리고, 18일인 오늘 아침에는, 양배추 씨앗을 받았습니다 ㅎㅎㅎㅎㅎ

 

망할 진저맨 같으니..!!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