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마비노기 - 과자나라 이벤트 진저맨 짜증나!

by KaNonx카논 2016. 3. 20.
반응형

 

 

마비노기 - 과자나라 이벤트 진저맨 짜증나!

 

 

오늘도 목숨걸고(?) 도망친 진저맨 쿠키를 잡고 온 smlun입니다.

 

하아.. 이벤트는 둘째치고 컴퓨터가 안 좋아서 계속 마비노기가 튕겨버리네요

 

특히 탈틴이랑 타라로 이동할때 가장 잘 튕깁니다...ㅠㅠ

 

또 제가 안 튕기면 친구가 튕기고  ㅋㅋㅋ

 

 

그러려니 하고 탈틴 타라 미션 하루에 한 번만 뛰자는 마음으로 꾸준히 돌고는 있습니다~

 

돌아온 밀레시안의 인장도 어느새 20개를 넘었네요!

 

그리고 제 옷에 그럭저럭 잘 어울리는 모자도 찾았습니다.

 

이번 이벤트의 슈가 코인 15개로 얻을 수 있는 와플모자~!

 

사실 아래의 민트색이 엄청 마음에 안 들긴하지만, 얼른 염색앰플이라도 사서 염색 해 줄 생각입니다.

 

드디어 망할 토크 상인모자에서 졸업했군요~

 

 

오늘 진저맨 쿠키를 기다리면서 처음으로 페스티벌 푸드를 먹어보았습니다.

 

최대 체력 마력 행운 의지.. 기타등등의 능력치가 일시적으로 엄청나게 오르네요~

 

화려하기도 하고 꽤나 쓸모도 많아보이는 스킬이라 탐이나네요

 

..그런데 요리까지 하면 너무 귀찮을 것 같긴합니다.

 

 

한 5번 정도 도망친 진저맨 쿠키를 기다리다 보니 어느새 기다리는 요령도(?) 생기는 것 같습니다.

 

진저맨 쿠키가 나오는 곳에서 채널 이동을 하면서, 유저가 가장 바글바글한 곳에서 기다리면

 

최대 30분 정도만 기다리면 진저맨 쿠키가 리젠 되는 것 같더군요

 

여러분, 누구누구와 같이 미련스레 같은 채널에서 2시간 기다릴 필요 없습니다 ㅋㅋ

 

...그런데 이러고도 오늘 고소한 상자에서는 최고급 가죽이 나왔네요....^^*

 

망할 놈...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