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포켓몬 고

일본 포켓몬 go! 정식으로 시작했습니다.

by KaNonx카논 2016. 7. 23.
반응형

포켓몬 고 일본포켓몬 고 일본

 

 일본 포켓몬 go! 정식으로 시작했습니다.

 

7월 22일부, 포켓몬 고가 드디어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참...어제 퇴근 후 포켓몬 고를 켜려니 서버가 폭주했는지 제대로 들어가지질 않더군요 ㅋㅋㅋ

 

긴시쵸, 회사 바로 옆에 포켓몬 센터가 있어서 5분에 한 번씩

 

기본적으로 몬스터볼 3개 수급은 가능해서 좋습니다만!

 

오기쿠보에는 과연 어떨는지요!

 

포켓몬 고 일본포켓몬 고 일본

 

짠 포켓몬 센터를 요렇게 빙글빙글돌리니

 

몬스터 볼 이외에도 무슨 노란색 돌과함께 포켓몬 알이 뜨는군요

 

각각 부화에 필요한 걸음수가 다릅니다

 

저는 우선 5km짜리 알을 인큐베이터에 넣었습니다.

 

뭐가 나올까 기대기대 되는군요

 

포켓몬 고 일본포켓몬 고 일본

 

짠! 드디어 파이리 다음으로 제 두번째 포켓몬이 될 꼬렛과 조우했습니다.

 

포켓몬 고에서 몬스터 볼을 맞추는것도 꽤나 요령이 필요하더군요

 

몬스터볼을 클릭하면 포켓몬 쪽 초록색 원이 계속 중심으로 이동하며 작아지는데

 

그 원이 가장 커졌을때를 맟추어 볼을 던지면 됩니다!

 

 

포켓몬 고 일본포켓몬 고 일본

 

긴시쵸 역 앞에는 포켓몬 체육관이 들어섰네요

 

이미 엔겐한 체육관에는 벌써 관장들이 꿰차고 있더군요

 

게다가 cp가 기본 600정도라 넘사벽....ㄷㄷㄷ

 

다들 과금을 어마무시하게 하나봅니다.

 

포켓몬 고 일본포켓몬 고 일본

 

긴시쵸에서는 깨비참도 등장~!

 

근데 너무 가까워...!!!!

 

각므 너무 앞으로 가거나 해서 저렇게 오류가 생길 수도 있더군요

 

껐다가 다시켜서 잡으려 했지만

 

도망가서 어디에도 안보였다는 슬픈 소식이....

 

포켓몬 고 일본포켓몬 고 일본

 

오기쿠보에 들어서자마자 보인것은

 

포켓몬 고를 하면서 활보하는 수많은 사람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휴대폰을 켜고 걸어가다 몬스터볼을 던지는 희한한 풍경이 반복되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사카이바시쪽에서 잉어킹과 두두를 겟~!

 

포켓몬 고 일본포켓몬 고 일본

 

엌ㅋㅋㅋㅋㅋ

 

저희집에서도 포켓몬이 나오네요~

 

뿔충이... 어쩐지 벌레가 많다 했더니만

 

집안에 뿔충이까지 있을 줄이야...ㄷㄷㄷㄷ

 

사뿐히 잡아주었습니다.

 

포켓몬 고 일본포켓몬 고 일본

 

집에 돌아와 밧데리를 충전하고 본격적으로 오기쿠보 포켓몬 사냥을 나갑니다.

 

크고강려크하게 보이는 쁘사이져 발견!

 

체육관 챔피언 몬스터로도 쁘사이저가 자주 보이더군요

 

잡았! 지만 cp가 달랑 10.....

 

얘 강화시키면 그래도 잘 쓰이겠지?

 

 

포켓몬 고 일본포켓몬 고 일본

 

한 40분을 뛰어댕기면서 점점 다양한 포켓몬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고스트타입의 고오스와

 

1세대 스타팅 귀염이 꼬부기

 

포켓몬 고 일본포켓몬 고 일본

 

콘치와 왕콘치도 함께 겟겟~~~

 

운동하는게 그렇게도 싫었는데

 

포켓몬이 들장한다니 이건 안 나갈 수가 없겠다라구요 ㅋㅋㅋㅋ

 

포켓몬 고 일본포켓몬 고 일본

 

오늘까지의 포켓몬 고 현황

 

압도적으로 두두가 많이 나옵니다...ㄷㄷ ㅋㅋㅋㅋ

 

아보도 한 번 봤는데 스크린 샷을 찍다가 놓쳐버리고 말았군요

 

게다가 주뱃은 상당히 잡기가 어렵습니다.

 

친구는 15번 저는 10번 정도 볼을 던져서 잡았지만요 ㅠㅠㅠ

 

포켓몬 고 일본포켓몬 고 일본

 

부화가 머지않은 포켓몬 에그와 우리집 바로 앞에 있는 포켓몬 체육관의

 

이미지를 마지막으로 오늘 포켓몬 고 포스팅인 요까지 합니다~!

 

언젠가 내가 먹고 말겠어...체육관!!!

 

 

2016/07/22 - 포켓몬 고 pokemon go! 드디어 일본에서 서비스 시작!

 

2016/07/13 - 포켓몬 go 피카츄 잡았다! 일본 도쿄에서 플레이 중

 

2016/07/07 - 포켓몬 고! pokemon go! 일본에서 플레이 중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