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가챠 소식

2016.8.30 아키하바라 역 가챠 페스 및 키스샷 새로운 피규어

by KaNonx카논 2016. 9. 3.
반응형

 

2016.8.30 아키하바라 역 가챠 페스 및 키스샷 새로운 피규어

 

새롭게 등장한 피규어 및 아키하바라 역의 가챠 페어 재 복각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8월 24일 부터, 게임센터에 무려 30cm의 에이스 피규어가 등장했습니다!

 

아, 물론 이것도 가챠입니다 4개의 채색 종류 중 하나를 뽑을 수 있거든요

 

 

역시나 30cm나 되는 어마어마한 크기때문인지 가격은 하늘로..(5,000엔)

 

필자도 에이스 앞에서 상당히 고민고민했습니다만,

 

결국 쓸모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했습니다.

 

그래도 상자째 고이고이 한국에 가져 올 수 있다면 한 두 세배 정도에 팔 수도 있지 않을까요??

 

 

요건 새로 게임센터에 등장한 키스샷 아세로라오리온 하트언더블레이드 (길다..)의

 

피규어 입니다.

 

 

확실히 몸 전체의 조형이라던가 머리카락은 억쑤로 마음에 들지만요...

 

 

눈빛에 너무나 독기가 서려잇어서 저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습니다...

 

너무 추켜 세워졌잖아?!

 

계속 보고있다보면 어쩐지 풀이 죽을 것 같은 눈빛입니다.. ㅠㅠ

 

 

아키하바라 역 안에 또 닷 가챠 페스티벌이 열렸습니다!

 

이건 천국이지요 천국 ~^^*

 

앞의 노란색 가챠 머신에 기간한정의 가챠들이 라인업 되어 있고

 

나머지는 통상의 가챠들이네요

 

 

할로윈 기념의 피카츄 가챠~!

 

피카츄들이 스트랩으로 등장했군요!

 

토끼나 햄스터같이 세워서 진열 할 수 있는 가챠였다면 질렀을텐데..

 

더 이상의 스트랩은 좀.. ㅎ

 

 

음..!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의 소울젬 가챠입니다.

 

솔직히 가챠를 할까 말까 굉장히 망설이던 가챠 머신 중 하나!

 

굳이 마법소녀의 소울젬이 아니더라도

 

그리프 시드도 상당히 멋지게 나왔네요 ㅎㅎ

 

그런데 결국 뽑은건 가레산스이 식 가챠 뿐이었다는건 함정 ㅋㅋ

 

2016/08/30 - 아키하바라 가챠, 가레산스이 식 정원 가챠를 뽑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