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가챠 소식

신작! 카페의 햄스터 뽑기 뽑아보았다!

by KaNonx카논 2016. 9. 18.
반응형

 

신작! 카페의 햄스터 뽑기 뽑아보았다! (feat.리락쿠마)

 

어제, 시부야의 게임센터에서 200엔에 리락쿠마를 뽑고,

 

신주쿠의 타이토 게임센터에도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귀여운 녀석들이 넷으로 늘었네요!

 

새롭게 카페의 햄스터 시리즈가 나와서 3연차 돌려보았습니다!

 

노 중복에다가 3종류 다 모았습니다! 역시 신의 손...! ㅋㅋㅋㅋ

 

 

왼쪽 부터 차례대로

 

스트로베리 팝콘을 먹고있는 햄스터 가챠,

 

초콜릿 와플 위에 꼼지락 대고 있는 갈색이 햄스터 가챠

 

얼굴은 안 보이지만 홍차 위에서 생크림을 끌어안고 있는 햄스터 가챠까지..

 

하... 이 귀여움 정말 어쩔거니... ㅠㅠㅠ

 

심지어 와플 햄스터는 뒤집어보면 손 발까지 부농부농하게 재현 되어있습니다!

 

요것도 집에 가져가서 다른 녀석들과 어여 진열 해 놓고 싶네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