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짧은 이야기

티스토리 블로그, 페이스북 광고 결과!

by KaNonx카논 2016. 9. 7.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페이스북 광고 결과! 


페이스북 광고가 끝났습니다! 


 7일간의 광고였었지요, 1만 5천원의 예산으로 시작한 첫 광고 


결과는 


1,925명에게 도달


19명 링크 클릭


19명의 좋아요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음.. 글쎄요 생각 한 것 이상으로 많은 사람에게 도달하긴 했지만,


역시나 도달 수 만큼의 유입은 바랄 수 가 없군요



댓글이 1 공유가 1 붙어있었네요


7일만에 어떻게 이렇게 딱 만 오천원을 다 썼는지 참 대단하네요



페이스북 측에서 마지막 스퍼트라도 밟았는지 


후반부에 링크 클릭, 좋아요 등의 게시물 참여가 몰려있군요 ㄷㄷ 


아무튼, 정말 요런 상품 광고만으로는 특별히 유입수를 올릴 수 없다는 것이 판명된 것 같습니다. 


아예, 엄청나게 주목을 끌 수 있는 희한한 제품이 아닌 이상 말이지요 




페이스 북을 통해서 남자 컨실러를 알리고, 간접적인 유입 수를 늘려보고자 했던 생각도 물거품으로 돌아갔네요 ㅋㅋ 


에휴..그래도 나름대로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혹시나 나중에 또 광고를 하게된다면 


이것저것 생각해 보는게 좋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