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일상

일본 마루코쨩 스크래치 복권, 긁어보았다.

by KaNonx카논 2016. 11. 20.
반응형

 

일본 마루코쨩 스크래치 복권, 긁어보았다.

 

짠, 이번에는 일본의 복권에까지손대게 된 카논입니다.

 

아, 물론 이것도 문화 체험의 일환이지 절대로 가챠의 연장선상이 아닙니다!

 

일단 복권 가게의 아주머니께가서 스크래치 복권(장당 200엔)을 세 장 달라고 합니다.

 

마루코쨩이 그려져 있군요!

 

가로든 세로든 대각선이든 같은 그림이 연속으로 그려져 있으면 당첨~ 이라는데

 

최대 당첨금이 30만엔이랍니다.

 

 

그럼 첫번째,

 

하.. 이 망할 그림들... 가방 학교 카메라 음표가 저를 농락하네요 ㄷㄷ

 

음표라도 맞았으면 이득인 부분이었는데 ㅠㅠ

 

 

두번째

 

아시겠지만, 마루코가 세개 모이면 30만엔입니다.

 

네, 충분히 욕나오는 상황입니다.

 

 

마지막 세번째 시도

 

네.. ㅋㅋㅋㅋㅋㅋㅋ

 

어유 역시 일확 천금을 노리는건 꿈같은 이야기지요...

 

착실히 벌어서 착실히 쓸 생각을 해야지.. ㅠㅠ

 

아무튼 마루코쨩 스크래치 복권 3회차, 전부 다 꽝으로 돌아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