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가챠 소식

몬헌 아이루 피규어 / 파판 톤베리 램프 겟!

by KaNonx카논 2016. 12. 10.
반응형

 

몬헌 아이루 피규어 / 파판 톤베리 램프 겟!

 

오늘은 북오프에서 500엔에 동반자 아이루 피규어를

 

남코에서는 거금 천 엔을 투자한 결과 톤베리 램프를 획득했습니다.

 

우선 몬스터 헌터의 아이루부터 까볼까요?

 

オトモアイルー 몬스터 헌터 시리즈에 등장하는 인공지능 아이루 동료.

《몬스터 헌터 포터블 세컨드G》부터 등장하였다.

 

 

구매 당시에는 상자 안에도 래핑이 되어 얼굴이 잘 안보였지만,

 

막상 까보고나니 그렇게 귀여운 느낌은 아니네요 ㅠㅠ

 

그런데 우선 무기나 갑옷의 퀄리티가 나름 만족스러운 패스~!

 

 

아이루의 뒷모습입니다.

 

하.. 이걸 보고있자니 자고 있는 닌텐도에 몬헌을 끼고 하고 싶은 마음이 강해지네요 ㅠㅠㅠ

 

그런데 하는 친구가 없으니 평생 솔로 사냥만 하다 접을거야 난..

 

 

두번째는 파이널 판타지의 톤베리 모양 램프!

 

예~~전에도 파판의 모글리 램프를 뽑은 적이 있었죠?!

 

2016/06/28 - 일본 워킹홀리데이 D+77 파이널 판타지 모글리 램프!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마스코트 몬스터. 데뷔작인 5편 이래 본가 시리즈에는 꾸준히 개근했다.

디자이너는 노무라 테츠야.

 

초록색의 짜리몽땅한 왠지 모르게 귀여운 생김새에 후드티를 입고, 한손에는 랜턴을

다른 한손에는 식칼(包丁)을 들고 있다.

 

쨘~! 외형은 둥글둥글한게 상당히 귀엽습니다 ^^*

 

그런데 모글리 마냥 360도 전방위 불을 밝혀주는건 아니라 좀 아쉽긴하네요 ㅠㅠㅋㅋ

 

일단 켜보긴 하겠습니다.

 

 

우억ㅋㅋㅋㅋㅋ 밤에 보면 무서울 듯도 하고 귀여울 듯도 한 상당히 애매한 느낌의 램프네요

 

그래도 일단은 귀여우니까, 인형보다는 쓸모가 있을 것 같으니 만족합니다^^

 

한국에 얼른 돌아가서 책상 위에 세워 주고 싶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