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가챠 소식

2016.12.31. 워홀 종료기념 가챠가챠 모음!

by KaNonx카논 2016. 12. 31.
반응형

 

2016.12.31. 워홀 종료기념 가챠가챠 모음!

 

오랜만에 가챠 모음글을 올립니다!

 

이야, 중간결산을 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이만큼 쌓여있는 녀석들을 보니 마음이 뿌듯~~하네요 ㅋㅋ

 

2016/08/10 - 2016.08.10. 갸차 뽑기 중간점검 (feat. 피규어)

 

첫번째로는 새로 나온 포켓몬 썬 문의 미니가챠 머신!

 

안타깝게도 썬 문 스타팅과 로토무 버전 미니 가챠머신은 못 뽑았지만, 이정도로 만족하렵니다 ㅎㅎ

 

 

햐, 일본을 떠나기 전 그~~ 토록 갖고싶었던 포켓몬 미니 가챠머신이 저렇게 한 가득!!

 

카논은 행복합니다 ^^*

 

그리고 쿠라스시에서 새로 뽑은 잠자는 꼬북이 합류로 잠자는 1세대 스타팅 모두 모았네요 ^^*

 

토끼랑 햄스터들도 바글바글하네요 이제~!

 

 

반대쪽에는 새로 들여온 햄스터들과 토끼들 추가!

 

및 눈이 초롱초롱한 쵸파가 있습니다.

 

2016/12/02 - 원피스 CREATOR × CREATOR 토니토니 쵸파 피규어 리뷰

 

반 잘려서 나왔지만..ㅋㅋ

 

 

아래쪽에는 공간이 없어서 내려온

 

라분을 탄 쵸파와 맥크리 쵸파(?)

 

디즈니 공주 시리즈 앨리스 피규어와

 

나무에 매달아놓은 가챠가챠 스트랩들! 저렇게 진열해 보는게 꿈이었어요 ㅎㅎ

 

 

제일 윗 칸은 피규어들이 점령!

 

다가시카시의 호타루 누님과

 

트라팔가 로

 

루피와 복권으로 뽑은 미호크

 

그리고 몬헌의 아이루까지!!

 

아, 시노부는 밑창을 빼고 그냥 맨바닥에 앉게 해 버렸습니다 ㅋㅋ

 

이 외에 방에 산재한 피규어들이 몆 가지 있긴하지만서도

 

우선은 이걸로 가챠가챠 및 피규어 사진 모음은 완료입니다 ^^*

 

 

...그리고 동생방에 와봤더니 이런 진풍경이....

 

동생도 그렇지만, 동생 남친도 엄청 뽑는 모양입니다...ㄷㄷ

 

한국에도 인형 뽑기 붐이 일면서 상당히 많은 아이들의 지갑을 터는 모양이더군요....

 

그 와중에 팬텀이랑 꼬부기 달라고 해서 가져왔습니다 ^^*

 

 

제가 뽑아 온 포켓몬 가죽을 뒤집어 쓴 피카츄도 건재!!

 

응.. 어쩐지 비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한데... 파이리 피카츄 어딨냐?!

 

어딘가에 파묻혀 있을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인형 부자네요 인형부자..ㄷㄷ

 

 

제가 팬텀은 또 무지막지하게 좋아하기 때문에

 

팬텀이랑 팬텀 피카츄는 온전히 제 걸로 만들었습니다 ^^*

 

팬텀 존좋!!

 

한국에 와서까지 인형 뽑기를 할 마음은 없지만, 마음을 다잡고 또 다잡아야겠네요 ㅎㅎ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