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스타 이야기

SNL 코리아 크루 한재석을 탐구해보자!

by KaNonx카논 2017. 1. 15.
반응형

 

SNL 코리아 크루 한재석을 탐구해보자!

 

이번에는 제가 최근, 아니 상당히 예전부터 눈여겨 보았던 snl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으신 snl 크루 중 한 분이신 한재석씨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탐구심이라기 보다는 덕질에 가깝지만요..

 

이렇게 시원시원한 인상을 가진 한재석 배우의 프로필 부터 알아볼까요?

 

이름

한재석

출생

1991년 8월 20일

신체

183cm, 66kg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기

종교

개신교

데뷔

2014년 tvN SNL 코리아 시즌5

소속사

엠플엔터테인먼트

 

헛, 91년생이시네요

 

저보다 딱 한 살 많으신데 엄청 성숙해 보이시고 멋지십니다..!

 

 

한재석 배우는 SNL 코리아 시즌 5 부터 합류했지요

 

그런데 구글에 한재석이라고 검색하면 아직 동명이인의 배우분 사진이 많이 검색되더라구요..ㅠㅠ

 

조금만 더 떴으면 좋겠습니다 재석이 형!! 화이팅!

 

 

욕하는 것도 나름 찰지게 하시는 한재석 씨 ㅋㅋㅋ

 

 

넵 무조건 갑니다.

 

라면 안 끓여주셔도 그냥 갈겁니다.

 

 

SNL 이세영, 박재범과 한 컷!

 

 

채정안과 함께 한 컷!

 

 

게다가 SNL 이외에도 한재석 배우는

 

방영연도

방송사

제목

배역 이름

비고

2015년

SBS

너를 노린다

박정우

2016년

네이버 TV캐스트

나는 취준생이다

영규

KBS2

드라마 스페셜 - 전설의 셔틀

성호

MBC

언제나 봄날

주인태

2017년

tvN

내성적인 보스

장세종

 

위와 같은 역할도 맡으셨습니다.

 

곧 tvN에서 하는 내성적인 보스에서의 활약도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풋풋한 SNL 신입 크루때의 사진

 

음, 비교해보면 현재는 더욱 멀끔해진 것 같습니다!

 

물론 이 때가 별로라는 건 아닙니다만.. ㅎㅎ

 

 

개봉연도

제목

배역 이름

비고

2016년

굿바이 싱글

방송국 연예인

특별출연

 

영화 굿바이 싱글에도 출연하신 적이 있습니다.

 

그나저나 역시 배우는 배우네요... 

 

SNL에서 얼마나 망가지던간에 존잘은 역시 존잘 ...ㅠㅠㅠ

 

왜 이리 키도 크시고 잘 생기셨을까...

 

 

게다가

 

SNL 코리아에 게스트로 권율 배우가 나왔을때가 압권이었죠!!!!

 

식샤좀 합시다에서...

 

 

ㅋㅋㅋㅋㅋㅋㅋ

 

관객들도 경악

 

저도 보면서 뜨억.. ㅋㅋㅋㅋㅋㅋ

 

이런 반전을 SNL 코리아에서 보다니

 

이 코너를 기점으로 저는 SNL 코리아의 팬이 되었습니다 ㅋㅋ

 

 

현재 트위터 인스타 그리고 페북에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인 한재석 배우!

 

한재석 트위터 - https://twitter.com/hahnmil20001

 

한재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ahnjaeseok/

 

한재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hahnjaeseok

 

팔로우 긔긔 합시다!

 

 

찾아보니 곧 SNL 코리아 하차소식이 있으시더군요

 

재주 많고 망가지는 한재석 씨를 곧 다른 프로그램에서도 보길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한재석 배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