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홍사자 현현 하잔, 목을 따고 오다.

by KaNonx카논 2017. 5. 5.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홍사자 현현 하잔, 목을 따고 오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벼르고 벼르던 멸급 하잔이 다시 복각한 의미 깊은(?) 날입니다.

 

내가 이 날을 위해서 라이젤과 바루가, 레긴을 육성해 왔지....

 

우선 배틀은 뒤로하고

 

서몬즈 보드 영업에 성공한 친구 가챠 결과를 볼까요!

 

...이쪽은 네스를 뽑았네요 ㅠㅠㅠ 제길 내 라나랑 바꾸고 싶다..

 

상대적으로 4성이 많은 편이긴 하지만, 요링겔이나 마우이, 소피아 같은 유닛도 보이네요~!

 

암튼 속공 브레스 부럽따... ㅠㅠ

 

 

그리고 결전의 시간 vs 하잔

 

읭? 왜 라이젤L + 라이젤 + 레긴 + 바루가 가 아니냐고요?

 

3층에서 계속 털렸거든요 ^^*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카페에서 본 샤오신L + 라이젤 + 라이젤 + 츠쿠요미를 데려갔습니다.

 

확실히 경감이 있으니 1, 2, 4층 전승룡 구간이 안 아프더군요

 

하잔의 대각 브레스에 당하거나, 체력관리를 못해서 유성에 맞아 죽거나 했지만,

 

한 번 클리어 한 이후로는 상당히 안정적인 플레이가 가능했습니다!

 

츠쿠요미 보다는 브리깃이 더 안정적일 듯 합니다. (참고로 츠쿠요미 4 치비펭 먹이고 3개 먹튀한건 안자랑..)

 

 

 

어쨌던 샤오신 파티로 하잔 공략 성 TO THE 공 했습니다!!!!

 

이 무지개 빛깔로 빛나는 사자를 보라... 얼마나 애타게 갖고 싶었는지..ㅠㅠㅠ

 

 

이렇게 일단 2기 정도 만들어 놓았습니다.

 

스작은... 뭐 나중에 펭 던전 열리면 많이 스작해 주지요 뭐 ㅋㅋㅋㅋㅋㅋ

 

에이슬링의 탑은 뭐 잠정 포기 수준입니다..

 

다른 탑이나 복각해 버려라..ㅠ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