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강철의 연금술사 2차 콜라보!

by KaNonx카논 2017. 5. 21.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강철의 연금술사 2차 콜라보!

 

뜬금없이 강철의 연금술사 콜라보가 시작된 서몬즈 보드 근황입니다~!

 

새로운 신급이 등장했대도 난이도는 거의 40스테미너 급이라서

 

발로도 깰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우선 50스테짜리의 신 던전 프라이드와 킴블리!

 

에이슬링의 탑에서 저 레어 캐릭의 중요성을 뼈저리게 느껴서 그런지,

 

스작에 은근 공을 들였습니다.

 

특히나 프라이드의 경우 바인드와 함께 적 아래에도 트랩을 깔아주니 유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신급, '아버님'을 잡는 던전과 슬로스 토벌까지..

 

이번 신급의 몬스터는 두 번이나 진화를 시켜야 7성이 되어서 귀찮긴 합니다.

 

스작도 귀찮네요... 여기도 15회 클리어 시 광결정 지급 미션이라도 걸어 주었으면... ㅠㅠ

 

 

샤오신L + 라이젤 + 라이젤 + 메르크리우스 파티로 쉽게 깼습니다.

 

샤오신 공업 후 저주만 걸려 있다면 첫째, 둘째 판은 신속하게 넘어가더군요

 

막판의 '아버지'는 처음 99턴 무적에 스봉 5턴을 겁니다만,

 

무적은 몇 턴 뒤 풀리니 그냥 후들겨 패도 쉽게 끝나더라구요

 

아마, 역대급으로 쉬웠던 현현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이제 할 일도 없어서 슬로스, 청룡 등 애매한 유닛들을 진화시켜 두었습죠

 

아 물론 목 두르가도 챤디로 각성 완료!!

 

그러고 보니 둘 다 공격 타입에 스킬 어택 타입이라 같이 운용할 수 도 있겠네요~

 

물론 각성 구슬이 상당히 필요한게 단점이지만...

 

이쁘니까 괜찮아!!

 

 

PS. 오늘 던전 100회 돌기 미션을 끝내고 광결정 38개를 쌓았습니다.

 

이제 12개..!! 얼른 혜자스러운 레페기간이 돌아오면 좋겠네요 ㅎㅎ

 

이번엔 부디.. 속공 유닛과 바리스타가 와 주기를....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