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신급] 재앙이 발생한 땅 로비아탈 격파

by KaNonx카논 2017. 5. 13.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신급] 재앙이 발생한 땅 로비아탈 격파

 

안녕하세요!

 

갑작스럽게 강철의 연금술사 콜라보를 맞이하고

 

토벌, 새로운 신급을 맞이한 바쁜 주말이네요!

 

댁네 파밍은 수월하십니까? ㅋㅋㅋㅋ

 

제 근황부터 잠깐 말씀드리겠습니다.

 

경감 멤버 오디세우스와, 반격의 제미나 진화 완료 및

 

제미나 스작을 쉽게 끝내 버렸습니다. 마침 둘 다 스작던전이 열려있기에 가능한 일이었죠!

 

제미나의 30배 반격에는 큰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두 번쩨, 출석 가챠에서 트랄록을 뽑뽑~

 

요 녀석도 아마 스작몹이 있었던 것 같은데.. 한 번 찾아보아야겠군요!

 

 

강철의 연금술사 콜라보!

 

슬로스가 토벌몹으로 등장했습니다.

 

목요일 초반, 키리아&세라피느L, 이벨간드, 각성 두르가, 프렌 나츠를 데리고 가거

 

레벨 50대에 30억 딜을 끝내놓았습죠!!

 

5~60 레벨 대라면 이벨 공업 하에 두르가 브레스 한 방이면 사요나라라 상당히 쉬웠습니다 ㅋㅋ

 

광결정 5개 회수 완료~!

 

 

 

새로이 등장한 신급, 로비아탈입니다~!

 

보스의 다양한 공격에 대비하라는 대리사범의 팁이 있었는데요.

 

2층에서 99턴 공격력 다운

 

3층에서 99턴 저주를 걸어서, 딱 봐도 hp브레스 우대 던전인걸 실감케 해주는 곳이었습니다.

 

그렇지만 나는 샤오신의 트랩으로 깨버렸지..

 

공격력 다운에 영향을 받지 않는 체 브레스 호은 고정 데미지 유닛을 채용하는게 포인트군요

 

 

나카지마씨의 블로그에는 요런 공략 팟도 등장했습니다.

 

스어팟의 발푸르기스의 밤과 파프닐 등

 

고정 브레스 뎀의 유닛이 활약했고,

 

하츠미 리더 스킬을 받지 않아도 열일하는 샤오신과 어시스터 아이들...

 

 

그리고 각성을 받아 외모 상향은 물론 성능까지 상향된 갓갓 란슬롯까지.. ㅠㅠ

 

하 란슬롯이랑 알테미가 왜 나한테는 없을까..ㅠㅠㅠ

 

아무튼 무리없이 로비아탈 획득했습니다만, 시간이 꽤 오래걸리는게 단점이네요

 

부지런히 파프닐이나 스작해 놓을걸 그랬나...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