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허스트 캐슬hustle castle 개꿀잼 중세 판타지 플레이

by KaNonx카논 2017. 11. 13.
반응형

 

허스트 캐슬hustle castle 개꿀잼 중세 판타지 플레이

 

짬짬이 재미삼아서 플레이하는 허스트 캐슬입니다.

 

캐릭터들이 상당히 아기자기하더라구요

 

그 폴 아웃의 쉘터 게임과 비슷하다고 하는데, 전 그쪽은 안해봐서 비교는 할 수 없네요 ㅠㅠ

 

한 성의 영주가 되어서 (성깔있는)공주를 악당의 손에서 다시 되찾아오는 스토리의 게임입죠 ㅋㅋ

 

 

캐릭터 무구도 아기자기하고,

 

제대로 쓸려면 훈련은 필요하겠지만, 식당, 훈련장, 금고에 두는 것으로

 

마음대로 직업을 변경 할 수도 있는 시스템입니다.

 

 

처음할 때에는 한 이틀 하고 집어치우겠지 싶어서 소개 안했는데..

 

어느새 성의 레벨이 14네요 ㅋㅋ

 

점점 필요한 자원도, 업그레이드 시간도 늘어나서 힘에 부치지만,

 

 

맵 상의 다른 유저들의 성을 공략하면서 자원을 막대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병사들이 훈련을 간 틈을 노리는게 쉬운 빈집털이의 기본이죠 ㅋㅋㅋ

 

게다가 스토리를 클리어 할 수록 열리는 기사와 공주 그리고 악당들의 대화가 은근 꿀잼입니다 ㅋㅋ

 

 

슬슬 메인 스토리에서 힘이 딸려서 죽는 사태가 빈번하게 일어납니다.

 

이럴때는 상자깡으로 좋은 아이템을 장착하거나

 

훈련소 업그레이드로 전사 레벨을 올려줘야 하는데.. 돈이 너무 많이들어서 아직 엄두도 못내고 있슴다ㅠㅠ

 

출석 보상이라도 있으면 더 쉬우련만..그건 좀 안타까운 부분이군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