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te Grand Order◀

페그오 절분 이벤트 절분주연에마키 귀락백중탑을 오르자!

by KaNonx카논 2018. 1. 23.
반응형

 

페그오 절분 이벤트 절분주연에마키 귀락백중탑을 오르자!

 

으아닛, 벌써 페그오 절분 이벤트가 내일이라니

 

이게 사실입니까?! ㄷㄷㄷ 안그래도 육성을 못해 놓은 서번트가 한 트럭을 넘어섰는데

 

경카가 정말 기하급수적으로 드는군요

 

하아, 정말 손 하나 안 대고 있던 1성 녀석들도 슬슬 손을 대고 있습니다.

 

우선 첫번째 주자는 우리의 대 영웅 아라쉬!

 

이거이거 아라쉬로 경던 1 페이즈를 뚫을 수 있으니

 

더더욱 경던 돌기가 편해졌네요! 왜 이제서야 알았을까.. ㅠㅠ

 

 

만렙 찍어주고 궁시작성, 보구 강화까지 마쳐 준 아라쉬입니다.

 

그리고 공격력 포우도 20마리 멕여주기만하면,

 

 

요런 파티로 딱 3턴 클리어가 나오드라구요 ㅋㅋㅋ

 

컬라이더스코프 없었으면 상당히 고통받았을 라인업

 

1. 궁시작성으로 아라쉬 np 채워 준 뒤,

 

2. 불안하니까 폴 버니언 버뻥 걸어주고

 

3. 스텔라로 1 페이즈 클리어

 

4. 공명이 등장하면 우선 폴 버니언에게 감식안 + 전체 버프

 

5. 폴 버니언 보구로 2 페이즈 클리어

 

6. 친구의 대군보구 + 컬라이더스코프로 3페이즈도 클리어

 

어때요, 경던 참 쉽죠?  ㅋㅋㅋㅋㅋ

 

 

그렇~~게 소처럼 일한 결과 이렇게 되었습니다.

 

캐길이 드디어 최종 재림~~

 

그래도 다행히 재료는 비축해 둔게 있어서 쉽게 진화 했네요

 

재료 마저 없었더라면 나에게는 무한의 고통만이...

 

 

배포 서번트가 좋은건 랜서 잔느 얼터 릴리를 보면 알 수 있지요

 

쉬운 보구 5레벨과 뛰어난 스킬셋 등등

 

아무튼 초기 배포 라이더로 대 캐스터 전에 손색이 없다는 그 분을 최종 재림 완료했습니다.

 

야.. 몇 년만에 레벨 업 해주는 거니 정말.. ㅋㅋㅋ

 

이렇게 빡시게 하면 될걸.. 너무 육성에 관심을 두지 않았네요

 

 

그리고 오늘 또 다른 배포 캐스터가 최종 재림을 찍었습니다.

 

마침 한그오에서 전 이벤트로 할로윈을 했었지요,

 

한그오의 빡센 이벤트 굴림에 피해자가 속출하는 듯 하지만, 저는 더 이상.. naver....

 

그러고보니 캐토리의 보구는 대인보구더라구요.. 하 캐스터 대인보구가 하나도 없었는데.. 잘 굴려줄게

 

 

저성 서포터들에게도 눈을 돌리는 중입니다.

 

역시 싸게싸게 먹고 싸게싸게 커주는 2성들이라 육성은 참 편하네요

 

물론 스킬작은 예외로 두고라도 말이지요

 

탈 2성의 대표라 불리는 안작가님 섭외해서 우선 최종 재림은 물론 1스도 레벨 7까지 찍어 두었습니다.

 

백중탑 초반은 되도록이면 저성 저레벨 서번트로 한 번 간보겠습니다.

 

 

두 번째 셰익스피어 작가님도 섭외 완료!

 

이분도 버스터 뻥으로 유명하신 분이지요 그런데 스작을 어떻게 해 줘야 될지 모르겠습니다.

 

버뻥 스킬만 스작하면 되려나... ㅠㅠ

 

아무튼 현재 계획으로는 남성특공의 에우리알레

 

약한 세이버진을 지탱해 줄 퍼거스 막 로이

 

대인 라이더를 맡아 줄 우시와카마루

 

정도를 다음 육성 타깃으로 잡고는 있는데, 우선.. 백중탑이 오고 막히는 부분이 오면 또 다시 생각을 바꿀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이번 이벤트로 여러 칼데아에서 잠들어 있던 저성들의 반란이 일어나겠네요!

 

기대되는 이벤트입니다. 물론 3대 명검으로 돌이나 좀 퍼줬으면 하는 기대도 큽니다! 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