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te Grand Order◀

페이트 그랜드 오더, 80층을 오르다 ~ 서번트 육성지옥

by KaNonx카논 2018. 1. 27.
반응형

 

페이트 그랜드 오더, 80층을 오르다 ~ 서번트 육성지옥

 

하, 아직도 탑이란 이름의 지옥의 던전을 돌고 있는 카논입니다.

 

80층이라니, 아직 80층이라니..!!

 

아직 120층이나 남았다니 이거 실화냐?!?!

 

점점 10층 단위마다 상당히 버거워지고 있는뎁쇼..?

 

우선 이번에는 제갈공명 + 라이코우 + 엘키두 + 에리슈키갈 and 풀 예장들로 밀어서

 

코스트 겨우 맞추고 깼는데..

 

뭐 90층 100층 까지는 돌을 씹던가 해서 깨지요 뭐.. ㅋㅋㅋ

 

 

상대적으로 저성 서번트들의 육성도 정말 부지런히 하고 있습니다.

 

영기 보관실에 있던 녀석들도 조금씩 조금씩 불러모아서 하나씩 재림을 해주는데,

 

이제 문제인건 재료부족... 칼데아는 비상상황입니다.

 

아 이제 칼데아가 아니려나..

 

아무튼 인연퀘도 재림 퀘도 개방되면서 스킬강화 보구강화도 슬슬 열리기 시작하는군요

 

너서리 라임, 어새신 에미야, 셰익스피어 등등 절~대로 전선에 나갈 일이 없을 거라 생각했던

 

녀석들의 보구강화를 하고 있으니 감회가 새롭긴하네요 ㅋㅋ

 

 

가장 도움(?)이 되었던 3성 세이버 웅이(?)

 

세이버는 현재 청밥이랑 세슬롯, 세랑이, 슈발리에 데옹 스마..나이

 

음.. 의외로 많긴한데 딱 쓰는 세이버는 앞의 세 녀석 뿐이니까

 

좀 더 저 코스트로 굴릴 수 있는 서번트가 필요했습니다.

 

페르구스 막 로이는 보구강화퀘도 있고 대군보구라 상당히 쓸만합지요 ㅎㅎ

 

게다가 떡대도 있어서 배틀에 나가면 상당히 든든한 형님입니다 ㅋㅋㅋ

 

하으. 앞으로 넘을 산은 많은데 벌써부터 위기가 닥쳐오니.. 점점 머리를 굴려서 파티를 짜야하겠군요

 

지금까지는 그냥 대충대충 짜서 넘겨도 쉬웠는데 말이지요..

 

아무튼, 다시 육성 지옥에 돌입합니다.

 

 

재료가 없으니 이젠 배포 서번트 육성 실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