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te Grand Order◀

페이트 그랜드 오더, 로동여제 세미라미스와 그의 근황들

by KaNonx카논 2018. 2. 4.
반응형

 

페이트 그랜드 오더, 로동여제 세미라미스와 그의 근황들

 

어느샌가 지나쳐버린 절분 100층 탑의 이벤트

 

시간이 너무 없던 나머지 110층까지 밖에 못 찍은게 아쉽네요

 

그래도 좀 더 올라갈 수 있었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ㅠㅠ

 

혹시나 내년에 복각하면 클리어하는 것을 목포료 하고 더욱 많은 서번트들의 육성에 매진해야겠네요

 

 

세이버 청밥의 렙작이 끝났습니다.

 

그런데 매번 프렌드로 쓰는 앵밥하고 같이 쓰면 참 ... 눈물이 나오더군요

 

타수도 그렇고 타격감도 그렇고 세슬롯과도 비교가 되어버리니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안그래도 이번에 시작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최종 던전이 랜서 던전이라

 

맘먹고 성배를 줘서 94까지는 업을 시켜준 상태입니다.

 

 

이벤트 예장을 드랍해서 파밍중인 파티의 근황.jpg

 

3 페이즈까지 np를 모으다가

 

랜요히메에게 엑칼, 아론다이트 x 2 날려주면 그냥 살~살 녹는게 꿀맛이지요 ㅋㅋ

 

정 np가 안모인다 싶으면 오더 체인지로 공명을 빼내서 보구 쓰게 해주면 되니 꿀꿀!

 

 

예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때에 4~5성 서번트를 위주로 초콜릿을 받고 주고 했더니

 

랜덤 초코권에서는 역시나 계속 저성 서번트들에게 초코를 주네요

 

그래도 아스테리오스는 사랑이라 너무 귀여워서 한 컷 찍어버렸습니다.

 

애비게일한테 초콜릿은 언제 받을 수 있을까나.. 

 

 

그리고 오늘 아침 나왔습니다!

 

적의 어새신, 노동여제 세미라미스!

 

아니... 호부 한 장에 나와주실거면 지금까지 왜이리 마음고생을 시켰습니까.. ㅠㅠ

 

버스터 대군보구라서 가끔 슈텐과 한께 나갈 수도 있겠네요

 

그런데.. 참 평이 안 좋긴하군요

 

뭐.. 킹 하산이든 슈텐도지든 엘키두든 평은 안 좋았지만,

 

렙작하고 스작하고 열심히 쓰고 있으니까 된거죠!

 

세미라미스도 분명 그럴겁니다 ^^*

 

 

이렇게 5성 서번트들이 총 13기가 되었네요 햄볶하다 ㅎㅎ

 

얼결에 5성이 3체나 되어버린 어새신 진..

 

이제 어새신은 더 이상 필요.. 없지는 않죠!

 

잭냥이가 오면 스타벌이도 해 주고 참 좋을 텐데..ㅋㅋㅋ

 

아무튼 이후의 가챠는 2부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나서 돌려야겠네요

 

과연 어떤 서번트들이 등장할 지 기대가 큽니다.

 

 

그리고 세미라미스를 노리고 돌린 몇 단챠에 등장한 타마모 캣..

 

이야.. 이제 4성 버서커는 오다 노부나가빼고 다 모았네요 ^^*

 

이 정도면 진짜 마스터한테 버서커 적성이 있는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하.....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