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te Grand Order◀

페이트 그랜드 오더, 화이트 로즈 ~ 아서 팬드래건 획득..!

by KaNonx카논 2018. 3. 8.
반응형

 

페이트 그랜드 오더, 화이트 로즈 ~ 아서 팬드래건 획득..!

 

요즘들어 미쳐따리 미쳤다

 

오져따리 오졌다하는 페그오 뽑기 운입니다.

 

이거 서몬즈 보드 운 대차게 말아먹으니까 여기에서 운빨이 팡팡터지는 모양이군요???

 

2018/02/17 - 페그오, 공의경계 콜라보 복각 ~ 료우기 시키 강림!

 

세시키 강림한지 한 달도 안돼서 또 세이버 5성이 나왔습니다.

 

호부 4장에 안나오길래 그냥 열받아서 있는 호부만 다 써버리자 하는 순간 등장... 

 

폭사는 면했네요 허허

 

마침 7일 접속하면 화이트 로즈라는 전용 영의도 주던데.. 햐아 진짜 왕자님의 탄생이군요 ㅋㅋ

 

공격력 스텟은 12465로 현 세이버 클래스 전체 1위, 전체 클래스 5위라는 매우 우수한 수치를 자랑한다.

 

거수 특공은 초거대 짐승을 상태로만 공격력이 증가하는 특성인데, 해당 특공 판정을 가진 대상은 이렇다.

 

드래곤, 마신주, 거대 놋부, 거대 고스트, 스프리건, 와자쿠이마루,

카제코에마루, 고리키마루, 스핑크스, 거대마저, 티아마트, 마성보살

 

하다 못해 카리스마라도 들고 왔더라면 조금 평가가 나아질 수 있었건만,

아서는 설정상 카리스마를 사용할 수 없는 관계로 무의미할 뿐이다.

 

 - 나무위키 아서 팬드래건

 

그래요, 저의 세이버진은 어딘가 하나 나사가 빠진 녀석들 뿐인가요 또.. ㅋㅋㅋㅋ

 

청밥에 세시키에 프밥.. 뭐 .. 다들 애정은 가는 서번트들이라 빼놓지 않고 육성은 할 겁니다만,

 

이번 딜라의 강화 퀘스트 주는 꼬라지 보고

 

이 녀석들 강화는 아마 게임 끝나기 전까지는 없겠구나.. 싶어서 기대 안하고 키워야겠습니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