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가챠 소식

페그오 웨하스 가챠 3탄! 두근두근한 개봉기!

by KaNonx카논 2018. 6. 17.
반응형

 

페그오 웨하스 가챠 3탄! 두근두근한 개봉기!

 

오랜만에 다시 돌아온 카논입니다.

 

모두들 더워져가는 날씨 속에 건강은 안녕하신지요??

 

오늘은, 드디어 페그오 웨하스 가챠 3탄이 등장하였다 하여

 

대구 시내 턴스톡스에 바로 지르러 갔습니다.

 

혜자스러운 가격 2,500원... 어디 우선 만원치 한 번 갑니다.

 

 

동생과 하나씩 까 본 결과!

 

호죠 인슌과 불야성의 어새신이 나왔습니다.

 

둘 다 노말이군요...ㄷㄷㄷ

 

아, 아마쿠사 시로는 드레이크와 바꾸기로 해서 가져온겁니다.

 

 

두 번째! 세이버 아르토리아 릴리와 브륜힐데 등장!

 

슬슬 레어가 나오기 시작하는군요

 

나머지 카드도 다 까 본 결과!

 

셜록 홈즈와 케찰코아틀,

 

그리고 불야성의 캐스터와 헨리 지킬이 나왔습니다! ㅋㅋㅋ

 

ㅋㅋ 이번엔 동생이 남자 캐릭터 운이 우세했군요

 

 

물론 아쉬워서 그에 그치지 않고 두 장씩 더 질렀습니다.... ㅠㅠㅠㅠ

 

그랬더니 씩 다 노말이 뜨더라구요..?

 

야규 할배와 트리스탄, 그리고 알렉산더까지.. ㅠ

 

역시 그냥 박수칠때 떠나야 했던가..

 

싶었는데 저한테 SR 네로 브라이드가 떴떴!! 사진을 찍어놓지 않았네요..

 

 

그래서 집에 돌아와 현재까지 모은 카드들을 한 번 주욱 늘어놔 보았습니다.

 

인페르노 아쳐 존예... ㅠㅠ

 

골든은 참 레어도 아닌 노말로 나와서 참 아쉽습니다..

 

 

그리고 예기는 레어 이상 존!

 

이번에 릴리와 바꾼 불야캐와 케찰코아틀,

 

2018/05/27 - 페그오 웨하스 카드, 시크릿 카드는 흑잔느와 오키타?

 

SSR 오키타와 SR 네로 브라이드까지..!

 

...햐 이 정도면 많이 뽑았다.. 슬슬 페그오 카드 가챠도 손을 털어야겠습니다

 

적당히 하고 빠지는게 미덕이지요 미덕 ㅎㅎ

 

PS, 의외의 득템! CGV에 올라갔다가 들여다본 인형 뽑기 기계에

 

누가 뽑아놓고 가져가지 않은 곰인형이 있었습니다.

 

바로 꺼내서 가져왔지요! ㅋㅋㅋ

 

이건... 그냥 회사에 놔두고 심심할 때 마다 조몰락 거리는 용도로 써야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