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가챠 소식

페그오 웨하스 카드, 시크릿 카드는 흑잔느와 오키타?

by KaNonx카논 2018. 5. 27.
반응형

 

페그오 웨하스 카드, 시크릿 카드는 흑잔느와 오키타?

 

즐거운 시내 탐방이었습니다.

 

오늘은 공터에도 갔다가 동아백화점 앞에 오늘 가오픈을 한

 

턴스톡스라는 곳에도 가보았습니다!

 

우선, 공터에선 요렇게 컨테이너 모양을 한 단보군을 뽑뽑!

 

제대로 서는 건 못하지만, 달랑거리는게 너무 귀엽습니다 ㅋㅋ

 

 

그리고 이번에 새로 간 턴스톡스라는데서 페그오 웨하스 가챠를 2,500원에하길래

 

바로 4개나 질러버렸습니다.

 

위에 두 개는 같이 간 동생의 것!

 

제발 중복만 안 떴으면 좋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아 그전에 빽다방에서 시킨 카라멜 시럽 아이스크림부터 한 입 하고..

 

 

띠용...!! 타마모 캣과 잔느 산얼릴리.. 그리고

 

오키타 소지가 등장입니다!!

 

SSR까지는 상품 뒷면의 리스트 목록에 있던데

 

오키타 소지는 없는 걸 보니 요게 SSSR 인가 보네요 ㅎㄷㄷㄷㄷ

 

어디보자 다른데서 SSR 잔느가 2만 4천원에 팔리던데 그럼 오키타는...

 

 

 

동생 것도 함께 개봉한 샷! 서번트가 아주 넘쳐나네요 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저쪽도 SSSR 흑잔느가 떴네요.. ㄷㄷ

 

히로인 X도 함께 떠서 타마모 캣과 바로 교환했습니다.

 

서번트로만 보면 둘 다 A급 마스터인데 현실은.. 시궁창 그냥...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제 슬슬 요 현실 가챠에서도 손 뗄때가 되었군요

 

요번 달은 이제 좀 더 성정석도 현금도 아끼는 걸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