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가챠 소식

페그오, 데스크탑 아미 3탄 타마모노마에!

by KaNonx카논 2019. 10. 18.
반응형

 

 페그오, 데스크탑 아미 3탄 타마모노마에!

 

짜잔! 드디어 개봉합니다.

 

오사카 공항에서 겟 한, 데스크탑 아미~

 

2019/10/03 - 가챠 총 출동! 뽑기는 사랑입니다(feat. 출장 뽑기 기록)

 

 

지금 와서는 세개 다 살까 싶은 아쉬움이 들지만,

 

타마모노마에가 나온다면 뭐 위로가 될 겁니다~

 

 

3탄의 라인업,

 

움 무사시하고 오키타도 정말 잘 나왔네요!

 

 

그리고, 짠! 저는 타마모노마에를 뽑았습니다~

 

캐스터가 가진 거울.. 그러니까..

 

수천일광천조팔야진석 (水天日光天照八野鎮石)

 

꽤나 마음에 들었읍니다!

 

일단은 요만큼이 구성품!

 

 

솔직히 프라모델 처럼 처음부터 끝까지 조립하는 제품이 아니라서 더욱 마음에 드네요!

 

쪼그만 부품 정도랑

 

타마모노마에가 올라갈 받침대 정도만 조립하면 끝~

 

 

캐스터 타마모노마에 본체입니다.

 

미콩~ 합니다 ^^*

 

 

타마모노마에의 뒷모습!

 

으아닛 팬티가 다 보이잖슴까

 

 

구다구다하는 마스터와 미콩~

 

얼굴 조형이 너무 이쁘게 되었네요!

 

살짝 움직여봤더니 관절 가동률도 좋구요~

 

 

여기가 캐스터 타마모노마에의 거울,

 

진짜 거울은 아니긴 하지만, 퀄리티가 상당히 좋습니다.

 

 

거울의 뒷면 저어기 부품을 꽂고

 

캐스터 타마모노마에에게 방패처럼 들리나 봅니다... ㅋㅋ

 

 

이건 캐스터인가 실더인가...

 

음.. 생각보다 꽤 받침대가 낮네요...;;;;;;

 

잘못 조립한거 같지는 않은데..

 

 

미콩한 타마모노마에의 완성샷입니다.

 

꼬리... 꼬리를 제대로 자르지(?) 못해서 깨끗하지 않네요..

 

그리고 역시나 낮은 받침대로 자세가 잘 안나와요ㅠㅠ

 

 

음.. 그리고 조립하고 이게 전부 남았는데..

 

나 정말 조립 제대로 한 거 맞지..?

 

아니면 가지고 놀다가 혹시나 부서지면 대체하라고 주는건가..?

 

아무튼 즐거웠으니까 타마모노마에는 다른 가챠들과 함께 장식장으로!

 

 

 

다른 가챠의 소개글은 아래를 참조 해 주세요!

 

2019/10/04 - 디즈니 프린세스 가챠 1탄(라푼젤, 에리얼,오로라) 까 보았다.

 

2019/10/05 - 디즈니 프린세스 가챠 2탄(자스민, 에리얼, 벨) 까 보았다!

 

2019/10/06 - 디즈니 프린세스 가챠 1,2탄 최종 모음 사진!

 

2019/10/07 - 2019.9.25.~27. 포켓몬 센터, 가챠가챠 털이 수확물 공개

-

 

반응형

댓글